녹음으로 물든 양재천에 위치한 신상 카페
PEEK.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HPIX가 선보인 새로운 비주얼 콘텐츠 카페입니다.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감각적인 가구들이 즐비해 있으며, 기존 HPIX 쇼룸에서는 볼 수 없었던 유니크한 컬러감의 TECTA 가구들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죠. 양재천의 푸릇푸릇한 경치와 따뜻한 햇살이 내리쬐는 이곳에서 PEEK의 시그니처 메뉴를 함께 즐겨보세요!
국민 초콜릿, 가나가 달콤함을 사랑하는 모두를 위한 새로운 디저트 문화 공간인
가나 초콜릿 하우스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습니다. 예약 없이 방문 가능한 퍼블릭 카페에서는 웻커피의 ‘웻도넛’과 협업한 ‘가나 초콜릿 도넛’과 셰프들이 만든 ‘가나 휘낭시에’ 등 가나의 달콤함을 즐길 수 있는 디저트 메뉴가 준비되어 있죠. 더불어 소수 예약제 프로그램으로는 가나 초콜릿 디저트와 음료를 다섯 코스로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페어링 바’와 ‘가나 초콜릿 DIY 클래스’도 만날 수 있습니다.
식지 않는 열풍의 주인공, 포켓몬스터와 배스킨라빈스가 만났습니다. 배스킨라빈스의 ‘HIVE 한남’ 6층 전체를 포켓몬 컨셉 스토어로 꾸민
포켓몬 하이브 시티는 포켓몬 세계로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공간을 그대로 재현했는데요. 인증샷을 부르는 포토존과 포켓몬을 닮은 디저트, 품절대란인 포켓몬 빵, 굿즈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만날 수 있습니다. 곧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니 포켓몬스터 유저라면 놓치지 마세요!
독일을 대표하는 카페 브랜드,
보난자 커피가 서울에 상륙했습니다. 롯데백화점 본점 3층에 ‘보난자 커피 명동’을 바로 오늘 개점했는데요. ‘독일판 스타벅스’라고도 불리는 보난자 커피는 국내에서도 뜨거운 열기를 이어갈 예정입니다. 더불어 보난자 커피 명동에서는 베를린 현지 매장에서만 즐길 수 메뉴를 다양하게 선보이는데요. 바리스타가 추천하는 여러 종류의 스페셜한 원두를 코스로 즐길 수 있는 ‘커피 오마카세’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