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좌 대표 산다라박이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복근을 뽐냈다. 공복 PT와 더불어 자기 전 복근 400개씩 해서 만든 몸이라는데. 김나영도 얼마 전 하와이를 방문해 숨겨진 복근을 공개했다. 모태 마름인 줄 알았던 그들의 몸매 관리법은 무엇일까?
41kg라는 가녀린 몸으로 마르기만 한 줄 알았던 산다라 박. 그런 그녀가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탄탄한 복근을 공개했다. 아침에 공복, 유산소 한시간, PT 홈트, 식단을 해 만든 몸이라는데. 사진을 본 사람들은 생각지도 못한 그녀의 선명한 복근에 다들 ‘세다’, ‘매운맛 다라씨’, ‘갓다라’라는 반응을 보였다. 코첼라 뮤직 페스티벌 무대 위에서 복근을 당당하게 보여준 게 이유가 있었던 듯.
촬영차 방문한 하와이에서 찍은 비키니 사진을 SNS에 공개한 김나영. 키 170CM에 48kg로 알려진 만큼 그녀가 원래 슬림한 건 알고 있었지만 이렇게 근육질인 줄은 미처 몰랐다. 아이 둘을 낳았다는 사실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탄탄한 등과 복근을 선보여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한 그녀는 평소 사보이 양배추, 토마토 솥밥, 아보카도와 김 등 건강한 식단을 챙겨먹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녀는 최근 저탄고지 식단을 한다고 밝혔는데 탄탄한 몸매를 위해 운동도 꾸준히 하는 듯 보인다.
「 보디프로필 후 복근 유지 중, 마마무 솔라
」 지난해 보디 프로필을 촬영한 마마무 솔라. 그녀는 개인 유튜브 채널에 ‘솔라핏’이라는 콘텐츠를 따로 만들어 올릴 정도로 운동에 열심인 연예인 중 한 명이다. 얼마 전에는 격한 안무 연습 스케줄이 잡혀있음에도 불구하고 연습 전 2시간 30분을 투자해 운동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유산소 포함 근력 운동을 마친 뒤에는 늦은 저녁으로 그릭 요거트와 블루베리 7개, 방울토마토 3개를 먹어 운동 후 소식하는 것도 잊지 않았다. 그런 노력 덕분일까. 보디프로필 후 요요가 찾아온다는 후기가 주를 이루는 것과 달리 솔라는 탄력있는 몸을 유지 중에 있다.
「 가녀린 팔 라인도 만들어 진 것, 한선화
」 〈술꾼도시여자들〉로 대세 배우가 된 한선화. 그녀의 가녀린 극세사 팔도 운동으로 다져진 것이라는 걸 아는지? 평소 스케줄이 없을 땐 무조건 공복에 한시간 반씩 운동을 하고, 운동을 하지 않으면 먹지 않는다고 할 정도로 운동에 진심인 그녀는 은근한 근육형 몸매를 지녔다. 이전 가수 활동 시절 한 방송을 통해 몸무게 47.3kg에 골격근량이 21.2kg, 체지방 8kg이라는 놀라운 수치를 공개한 적이 있을 정도. 그래서일까? 요즘 그 소화하기 힘들다는 로우웨이스트, 탱크톱으로 무장한 Y2K 룩도 그녀가 입으면 예뻐보인다. 한선화는 자신이 운동하는 모습을 SNS를 통해 자주 공개하기도 한다. 요즘 그녀가 즐겨하는 운동은 ‘천국의 계단’으로 불리는 스테퍼와 덤벨 리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