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프레소가 당뇨병 예방 효과가 있다는데? 원샷, 투샷 쭉쭉 마시기 좋은 요즘 에스프레소 바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Life

에스프레소가 당뇨병 예방 효과가 있다는데? 원샷, 투샷 쭉쭉 마시기 좋은 요즘 에스프레소 바

건강은 물론, 인스타그램 갬성 물씬 풍기는 에스프레소 바를 소개한다.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3.21
에스프레소, 어디까지 마셔봤니? 요즘 커피 좀 마신다는 사람들 사이에서 에스프레소 바(Bar)가 유행이다. 그 쓴 걸 왜 마셔 했던 사람들까지 작은데 강한 한 잔의 매력에 빠진 거다. 게다가 가격도 저렴해 입맛대로 2-3잔 마셔도 아메리카노 한잔 가격이다. 뭣보다 노화 방지와 우울증 완화, 당뇨병 예방 효과가 있다니 이보다 좋을 순 없겠다. 인스타그램 갬성 물씬 풍기는 에스프레소 바에서 분위기 있게 원샷, 어떤가?
 
 

솔리토 에스프레소

파란색 외관이 확 시선을 끄는 솔리토 에스프레소는 요즘 이태원을 찾는 이들 사이에서 SNS 명소로 유명한 곳이다. 보광동 언덕 위에 작은 집 솔리토 에스프레소는 이태리어 "습관"에서 그 이름을 따왔다고 한다. 매일의 시작을 습관처럼 에스프레소와 함께 하란 뜻인 걸까? 햇살 가득한 오후, 바 테이블에 걸터앉아 달콤 쌉싸름한 카페 콘파냐나 코코아 파우더가 뿌려진 카페 피에노를 마셔보자. 여기가 이태리겠거니 하고 말이다.
 
 

리사르 커피

국내에 에스프레소 유행을 불러왔다 해도 과언이 아닌 리사르 커피가 약수, 청담에 이어 3호점을 명동에 오픈했다. 약수역이 조금 험블하고, 청담이 의외로 캐주얼했다면, 리사르는 오랜 구시가지 명동의 한켠에 위치해 있어 클래식한 이미지가 강하다. 테이블 차지가 따로 있으니 느긋한 분위기를 만끽하고 싶다면 추천한다. 분위기는 생경하지만 맛은 여전하다.
 
 

몰또 이탈리안 에스프레소 바

테라스에 앉아 명동성당을 바라보며 마시는 에스프레소 한잔. 근사한 뷰에 야경까지 갖춘 이곳은 에스프레소 바이긴 하지만 브루스게타 같은 간단한 사이드 메뉴도 함께 판매하고 있어 날이 좋은 날은 자리 잡기가 하늘의 별 따기인 곳이다. 인증샷도 찍고 커피도 마시러 명동에 들러보자!
 
 
 

딥커피로스터스

에스프레소 바 하면 보통 스탠딩바로 되어 있는 것이 거의 국룰이다. 그렇지만 아무래도 한국 사람은 커피 마실 때 진득이 앉아서 여유를 즐겨야지 하는 사람들에게 대구의 딥 커피로스터스를 추천한다. 한옥 지붕이 보이는 큰 창을 통해 자연광이 쏟아져 내리고, 여유 있는 좌석에 앉아 혼자만의 미 타임(ME TIME)을 가지기 좋다. 달콤한 설탕을 휘~저어 마신 뒤 레몬 한 조각을 입에 베어 무는 로마노를 추천한다.
 
 

카페 델 꼬또네

침구를 판매하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꼬또네가 쇼룸 근처에 이태리 전통 스타일의 "카페델꼬또네"를 오픈했다.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점들 일색이었던 강남구청역 근처에서 유럽을 느낄 수 있다는 소문에 손님들이 줄을 잇고 있는데 빈티지한 몰딩장식이 돋보이는 유럽 스타일 외관, 귀여운 판다가 트레이드 마크인 곳이다. 땅콩 크림이 들어간 커피, 칵테일 잔에 담긴 샤케라토 등 독특한 시도가 돋보이는 곳이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