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 카페는 못 참는 당신께, 망원 연남 신상 카페 5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Life

신상 카페는 못 참는 당신께, 망원 연남 신상 카페 5

매일 매일 새로운 카페가 생기니 오늘도 카페 투어를 떠날 수 밖에…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3.16

1. 올웨이즈어거스트로스터스

@alwaysau8ust
망원동에 자리한 핫하디 핫한 카페 ‘올웨이즈어거스트로스터스’. 건물부터 감성 가득 메뉴는 더 감각적인 공간으로 인기가 많다. 하지만 이곳의 매력은 미친 감성 뿐 아니라 미친 맛의 ‘핸드드립 커피’. 다양한 종류의 핸드드립 커피를 취향 따라 선택하면 주인장이 정성껏 장인의 정신을 가득 담아 커피를 내려준다. 그러니 맛은 할말하않. 거기에 제철 딸기를 듬뿍 올린 ‘딸기머랭룰라드’ 까지 함께 한다면 오늘 죽어도 후회 없을 맛이라는 평.  
 
 

2. 올루에스프레소바

@olu_espresso_
연남동에 위치한 에스프레소 전문점 ‘올루에스프레소바’. 최근 대세인 에스프레소바 사이에서도 맛있기로 소문난 찐 맛집이다. 클래식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공간에서 에스프레소를 마시니 뭔가 더 맛있고 유럽 여행 온 것 같고 그런 기분 드는 거 나뿐인가? 아무튼 조명부터 가구에 커피까지 ‘올루에스프레소바’는 과하게 완벽한 편. 참, 에스프레소가 써서 못 먹겠다는 이들에겐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인 ‘카페질리’를 추천한다. 에스프레소 위에 크림과 초콜릿이 뿌려져 있어 달콤 쌉싸름한 맛이 일품이라고!  
 
 

3. 콘웰

@konwell_coffee
망원역 2번 출구에서 나와 한마음 어린이공원 쪽으로 걷다보면 나타나는 힙한 공간 ‘콘웰’. 시그니처 음료와 크로플이 맛있다고 알음알음 소문난 공간이다. 가게 곳곳에 배치한 감각적인 소품들만 봐도 이정도 디테일이면 커피도 맛있을 수 밖에 없겠다 싶었지.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는 아인슈페너 같지만 조금은 다른 ‘콘웰커피’. 카라멜 맛의 크림을 올려 달콤함이 더 깊어졌다고! 거기에 ‘크로플’은 또 못 참지. 감각적인 분위기 속에서 마시는 달콤한 커피 한 모금, 이런 것이 행복 아니겠어요?
 
 

4. 푸당

@pu.d.ang
푸딩 러버인데 여기 안 가면 땅을 치고후회할 걸? 매일 아침 직접 만든 신선한 푸딩을 맛 볼 수 있는 곳, 바로 망원동 ‘푸당’이다. 화이트베이지 톤의 가게 인테리어도 참 예쁜데 푸딩까지 맛있다뇨? 거참 너무 한 거 아니요? ‘커스타드푸딩’ 부터 ‘생딸기’와 ‘얼그레이’에 ‘초코’ 그리고 ‘말차’ 등 매일 매일 달라지는 푸딩 라인업을 구경하는 재미까지 쏠쏠. ‘푸당’의 푸딩은 남다른 진-함을 자랑하는 편이다. 푸딩 덕후들도 충분히 만족할 맛이니 믿고 가보시길!
 
 

5. 피프에스프레소바

@pfiff.espresso.bar
연남동에 자리한 ‘피프에스프레소바’. 달콤쌉쌀한 에스프레소와 크로플을 즐길 수 있어 핫한 공간이다. 기본적인 에스프레소 메뉴부터 달콤함을 더한 에스프레소까지 다양한 변주의 에스프레소를 맛 볼 수 있어 커피 초심자여도 충분히 즐길 수 있다고! 카카오 파우더가 토핑 된 ‘스트라파짜토’와 휘핑된 생크림에 핑크 솔트를 올린 ‘판나살라타’는 ‘피프에스프레소바’에 온 이상 안 먹음 바보가 돼버릴 정도로 미친 맛.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