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우리 학교는? 홍대 앞 신상 핫플, 궁금하지 않아?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Life

지금 우리 학교는? 홍대 앞 신상 핫플, 궁금하지 않아?

학기 중엔 종강만 기다리다가 막상 방학하면 또 학교 가고 싶어지고,,, 다 그런 거 아니겠어?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2.28

1. 팜플레무스

@pplmss.kr
연남동 신상 카페 ‘팜플레무스’. 감각적인 외관부터 아담해서 더욱 사랑스러운 내부 공간까지 딱 연남동 바이브 그 자체. 한마디로 힙 하다고요~ ‘팜플레무스’의 시그니처 디저트는 바로 상큼한 ‘라즈베리 판나코타’와 달달한 ‘솔티드 캐러멜 판나코타’. 생크림의 진한 맛과 탱글한 식감이 가히 미쳤다고! 거기에 비주얼 무슨 일,, ‘초콜릿 치즈 무스’까지 이곳에선 2인 3디저트 쌉 가능. 독특함이 디폴트인 공간 ‘팜플레무스’, 여기선 평범함은 사치인 편. 맛도, 분위기도 전부~
 
 

2. 신이도가

@sinleedoga
합정에 한옥 카페 라뇨? 그렇다면 안 가볼 수 없죠. 자갈 깔린 한옥 대문부터 솔직히 안 들어가고는 못 버틸 비주얼. 묵직한 대문을 열고 들어서면 펼쳐진 중정에 ‘신이도가’에 오길 잘 했다고 고개를 끄덕끄덕. 제아무리 겨울 바람이 차가워도 루프탑 뷰는 놓칠 수 없지! 거기에 시그니처 메뉴가 무려 ‘흑임자 라떼’ 라고요? 여러모로 컨셉에 진심인 편인 듯. 고즈넉한 중정을 바라보다 보며 마시는 커피 한 모금. 이래서 합정을사랑할 수 밖에 없다고!  
 
 

3. 오아이오

@oio_seoul
연남동 노란색 기린건물 꼭대기 층에 자리한 디저트 찐 맛집 ‘오아이오’. 이곳은 에어팟 모양 무스 케이크로 핫한 공간이다. ‘오아이오’ 에선  ‘딸기 우유’ 부터 ‘말차 라즈베리’ 와 ‘피넛버터 젤리’ 등 사랑스러움이 철철 흘러 넘치는 무스 케이크를 감각적인 분위기의 공간에서 즐길 수 있다. 먹자마자 사르르 녹아 없어지며 달콤한 여운만 남기는 이곳의 무스케이크는 나만 알기엔 죄책감 마저 느껴진달까. 이 비주얼에 이 맛이라니 솔직히 핫할 수밖에,,,
 
 

4. 마가렛연남

@cafe.margaret
연남동 신상 디저트 카페 ‘마가렛연남’. 벌써부터 웨이팅이 끊이질 않는 찐 핫플이다. 하지만 기나긴 기다림 마저 용서할 수 밖에 없는 맛집이니 웨이팅 따위 감수하길. 진열대를 가득 채운 각종 디저트들의 향연에 빵러버 눈 돌아가기는 기본. 크림 가득 ‘도넛’들과 각종 ‘크림 스콘’ 그리고 ‘컵케이크’와 ‘케이크’들까지, 여기가 말로만 듣던 천국인가요,,, 거기에 아이스 음료는 크로우캐년 잔에 담아주는 센스까지 완벽하다 완벽해.  
 
 

5. 빠인

@vvine_official
연남동에 갓 오픈한 신상 와인 바 ‘빠인’. 가벼운 안주 류부터 든든한 식사 메뉴까지 이 곳은꽤나 음식에 진심인 공간이다. 맛난 안주가 있으면 술이 술술 들어가는 건 당연지사 아니겠어? 스튜로 먼저 먹고 나서 면을 추가해 파스타 로도 즐길 수 있는 ‘바지락 스튜’는 ‘빠인’에 왔다면 반드시 주문하길 추천한다. 거기에 바게트와 생크림 그리고 브라운치즈의 조합이 진정 미쳤다는 ‘브라운 치즈 바게트’도 안 먹음 바보라고~ 사운드 바 답게 힙한 플레이리스트까지, 이 정도면 각 와인 한 병은 기본인 편.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