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알고 싶은 지금 가장 핫한 NEW 와인바!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Life

나만 알고 싶은 지금 가장 핫한 NEW 와인바!

2022년에는 살도 빼고 술도 줄이기로 굳게 다짐했지만 원래 계획이란 수정되기 마련! 여기 와인러버들이 꽁꽁 숨겨둔 신상 와인바를 공개하니 정초부터 술이 떙긴다면 레고레고~.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2.01.24

률 (RYUL)

@ryul.official
9시 영업 제한은 우리의 시계를 조금씩 빨리 돌리고 있는 듯 하다. 저녁 먹고 한잔 하자는 개념이 조금 애매해졌으니. 분위기 좋은 곳에서 스몰디쉬와 가볍게 한잔 할 곳을 찾는다면, 삼청동의 정독도서관 근처 “률”이 찾아가보자. 꽤 큼직한 창으로 보이는 서울의 야경이 제법 훌륭해 상대가 누구든, 장소 잘 골랐네 하고 칭찬 들을지 모른다. 예약은 인스타그램 DM으로 가능하다.
 
 

BAR Postscript 

@bar.ps.seoul
편지를 쓰다, 미처 적지못한 말을 우리는 끝머리에 추신이라 말하고 적고는 한다. 빽빽하게 쓰여진 본문 속 글씨보다 혼자 쓰여진 문장이라 오히려 진심이 묻어나는 한마디로 남는다는 의미에서 바의 이름을 거기서 따왔다는데, 최근 성수동에 새롭게 오픈한 복합 문화공간 LCDC 4층에 위치하고 있다. 고급스러운 조명과 편안해보이는 체어는 모두 프리츠 한센 제품. 와인도 좋지만, 시그니처 칵테일과 제철 재료를 활용한 메뉴들을 즐겨보는건 어떨까? 예약은 캐치테이블을 통해 가능하다.  
 
 

세이지

@sageseoul
요리에 자주 쓰이는 허브의 이름 “세이지”에서 이름을 따온 와인바 세이지는 성수동의 터줏대감격인 카페 포제 2층에 위치한 와인바이다. 아늑한 분위기에 귀여운 소품들로 가득한 인테리어로 제철 재료를 활용해 색다르게 재해석한 프렌치 요리들이 신선하다. 관자와 석류 같은 머리 속에선 매치 안되는 조합들의 신선한 만남! 친절한 종업원들이 와인도 잘 소개해주니 새로운 와인에 도전해보는 것도 좋겠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