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 크니까 왕 따뜻해! 슭곰발 패션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Fashion

왕 크니까 왕 따뜻해! 슭곰발 패션

핫 걸들의 발마다 찾아온 왕발 슈즈의 정체는?

이영우 BY 이영우 2021.12.23
 
급격한 추위가 예상되는 이번 주, 이 부츠에 주목하라!  
 
눈치챘나? 요즘 우리 주변에 곰이 급격히 늘었다는 걸? 여리여리한 아이돌, 키치한 룩을 즐기는 팝 스타, 러블리한 인플루언서까지 모두가 곰처럼 큰 발을 장착하고 있다. 따뜻한 건 기본, 귀엽고 유니크한 포인트로 딱인 ‘슭곰발 부츠’, 어떤 제품을 어떻게 신었을까?
 
@dualipa

@dualipa

@lilcherryontop

@lilcherryontop

깜찍발랄한 두아 리파와 릴 체리의 ‘깔맞춤’ 룩! 두아 리파의 흰색 퍼 부츠는 GCDS와 문 부츠의 컬래버 제품. 승마장에 놀러 갈 때도, 노천 자쿠지를 즐길 때도 챙겨가는 최애템이다.  

릴 체리의 ‘인간 하트 룩’을 완성한 것도 슈즈였다. 미국 공연에서 입은 하트 드레스와 세트처럼 꼭 맞는, 새빨간 퍼를 단 핑크 컬러 부츠를 보라!  
 
@lottavolkova

@lottavolkova

@onnuk_

@onnuk_

복슬복슬 어흥, 진짜 동물 발로 변신한 그녀들. 스타일리스트 로타 볼코바와 인플루언서 오눅처럼 리얼한 색과 질감을 살린 부츠도 인기다. 매치하는 룩에 따라 귀엽기도, 섹시하기도 한 마성의 슈즈! 로타 볼코바와 오눅의 부츠는 모두 미우미우의 것.  

 
@haileybieber

@haileybieber

@justinbieber

@justinbieber

저스틴&헤일리 비버 부부의 왕발 슈즈는? 저스틴의 의류 브랜드인 드류 하우스의 제품! 둥근 실루엣, 폭신한 질감이 포인트. 데님, 스웻 팬츠처럼 귀엽고 이지한 룩에 귀여운 포인트로 딱이다.

 
@jennierubyjane

@jennierubyjane

@jennierubyjane

@jennierubyjane

언제나 '한 방'이 있는 제니의 라운지 룩. 흰색 톱, 라운지 팬츠의 편안한 조합에 힘을 실은 ‘왕발 부츠’는 칸예 웨스트의 이지(YEEZY) 제품이다. 특유의 유니크한 밑창과 패딩 소재를 조합한 인슐레이티드 부츠는 저스틴 비버의 데일리 룩에 등장하기도 한 핫 아이템!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