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행 KTX값이 반값이라고? 이 기회에 부산 핫한 신상 맛집 놀러가자!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Life

부산행 KTX값이 반값이라고? 이 기회에 부산 핫한 신상 맛집 놀러가자!

KTX 반값 정보부터 핫한 신상 맛집까지 싹 정리했다~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1.12.15
부산 여행 타이밍? 바로 지금!
12월 7일부터 22일 수요일까지 부산 가는 KTX가 반값이다. 부산이나 구포역으로 도착하는 KTX를 예매하고 인증하는 경우, 50%를 결제수단으로 페이백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인 것. 도착 후 48시간 이내에 역 안 지정장소에서 승차권을 제시하면 3~7일 이내에 50%가 페이백된다는 점. 부산행을 망설이고 있었다면 지금이 바로 절호의 기회라는 점. 시원한 바다도 볼 겸, 아름다운 해운대의 야경도 담을 겸 부산으로 가는 이들에게 추천하는 가오픈 신상 맛집 소개.  
 
 

아기자기하고 포근한 연말 디저트 맛집, 카페 디구앙

가오픈 중인 디저트 맛집 디구앙. 연말에 아늑한 분위기를 느끼기에 충분한 이곳은 주인이 손수 모아온 유럽의 빈티지 소품으로 가득하다. 카페지만 아늑한 가정집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이유가 바로 이것. 크지 않은 2층 공간에 적재적소로 놓인 빈티지 가구들을 보면, 주인의 센스가 고스란히 드러난다고. 차가운 날씨에 커피보다 차를 찾게 된다면, 함께 내어주는 과일 정과도 꼭 맛볼 것. 쫀득한 스타일의 쿠키와 고소한 스타일의 커피를 함께 즐겨도 좋겠다.  
 
 

특별한 저녁 데이트를 완성할, 이플 다이닝  

지금 가장 핫한 스타일의 다이닝은 한식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형태의 레스토랑. 마치 드라마를 보는 듯 매번 다른 에피소드로 새로운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재미를 주는 곳이다. 친근한 스타일의 인테리어를 벗어나, 새로 인테리어를 마친 이플다이닝은 더 넓은 공간은 물론이고 한식에 대한 새로운 해석으로 중무장해서 들어왔다. 연말 시즌에 함께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데이트를 완성하고 싶다면 방문해볼 것.  
 
 

분위기를 띄워 줄 와인이 부족할 때, 포도 부산

와인 종류는 물론 인생사진 핫플로도 유명한 ‘포도 부산’. 지나가는 밤이 아쉬워 호텔에서 새로운 와인으로 하루를 마무리하고 싶은 이들은 꼭 방문 해볼 것. 컨벤션, 내추럴 등의 종류를 막론하고 구대륙, 신대륙 구분없이 포트와인까지 모든 종류의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와인 창고’라는 별명에 걸맞게 마치 와인 꺄브를 탐방하듯 여러 와인을 구경하는 재미도 있는 곳. 와인과 어울리는 간단한 스낵이나 쨈 등도 판매 중. 돌아가는 길이 심심하다면 직접 만든 귀여운 와인 슬러시 한 잔도 빼놓지 말 것.  
 
 

호텔 조식보다 브런치, 오르디

호텔 조식보다 든든하고 맛있는 브런치와 디저트를 먹고 싶다면 ‘오르디’로. 가오픈 중인 카페 오르디는 마들렌, 케이크 등이 맛이쓴 디저트 카페이지만, 잠봉뵈르, 바질크로플, 크로아상 샌드위치 등 브런치 메뉴로도 중무장해 든든한 한 끼를 먹을 수 있다. 노출 콘크리트의 그레이 톤에 늘어선 갈대가 마음마저 차분하게 내려주어 평온한 여행의 한때를 즐기기에 좋다. 게다가 지금은 연말을 대비해 준비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껴보는 것도 좋겠다.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