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신민아·송민호 등 패션과 뷰티 모두 점령한 셀럽들이 있다고?

이러면 반칙이지! 근데 넘모 완벽하자나~

BYCOSMOPOLITAN2021.11.30
손민수 하기 좋은 패션 센스로 대중들은 물론 패션계에서 주목받는 송민호, 신민아, BTS, 리사, 고윤정. 이들은 패션은 물론 뷰티까지 영역을 확장하여 뷰티씬까지 완벽하게 찢었다! 송민호, 신민아, 고윤정은 최근 패션, 뷰티 브랜드의 뮤즈로 발탁되었다는 소식을 전했으며, BTS와 리사는 뷰티 브랜드와 콜라보 한 제품을 출시하며 국내외로 큰 이슈가 되는 중이다. 이들이 과연 브랜드와 어떤 신드롬을 만들어낼지 주목해 보자.
 
 

신민아 X 구찌

지방시 뷰티 모델로 활동하며 일명 신민아 립스틱이라고 불리는 ‘르 루즈 딥 벨벳’을 품절 대란으로 이끈 신민아. 〈갯마을 차차차〉에서 초록색 구찌 원피스와 골드 액세서리 룩을 찰떡 소화해 패알못들도 ‘꿀 조합’이라고 인정할 만큼 패션계에서도 화제가 되었다. 이를 발판으로 최근엔 구찌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되었다는 소식과 함께 뷰티는 물론 패션계까지 점령을 예고했다. 스타일리시한 패션 센스를 지닌 신민아와 구찌의 만남이 앞으로도 더 기다려진다!
 
 

송민호 X 달바

음악은 물론 예능까지 뭐하나 빠지지 않는 본 투 비 연예인 송민호가 달바의 뮤즈가 되었다는 소식! 패션 쪽에서는 많은 활약을 보인 송민호이지만, 뷰티 모델이 된 것은 데뷔 후 처음이라고. 물이 일렁이는 LED 화면과 고급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춤추는 송민호의 영상이 공개되고 반응도 폭발적! “송민호와 달바의 조합이 안 어울릴 줄 알았는데 은근 조화가 좋다.”, “송민호가 달바 모델이라니! 이제 달바에 정착한다.” 등의 댓글이 주를 이루며 둘의 만남을 응원하는 중이다.
 
 

BTS X 라네즈

20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어나더 클래스를 다시 한번 입증한 BTS의 LA 콘서트장에 국내 토종 뷰티 브랜드인 라네즈의 부스가 열렸다는 소식! 특히 라네즈 부스에는 하루 만 명이 방문할 정도로 큰 관심을 가졌다고. 근데 라네즈 부스가 BTS 콘서트장에 열린 이유는? 바로 기존 출시된 립 슬리핑 마스크에 BTS의 〈Permission to Dance〉에 영감을 얻어 탄생한 달달한 향을 더해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였기 때문. 제품에 물론 BTS를 상징하는 보라색 패키지에 BTS의 로고까지 새긴 스페셜 한 제품의 샘플을 증정하는 부스에 방문할 수밖에!
 
 

리사 X 맥 바이 엘 컬렉션

셀린느와 불가리는 물론 맥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블랙핑크 리사. 그녀의 패션 센스와 메이크업의 조화가 찰떡 그 자체라 ‘바비인형’이라고 불릴 정도로 모든 걸 갓벽 소화하는 중. 맥에서 블링크들은 물론 코덕들도 좋아할 만한 소식을 전했다. 바로 리사가 컬러 선정부터 컬러 명, 패키지 디자인까지 직접 참여해 개발한 컬렉션을 출시한다는 것. 리사가 좋아하는 것들을 반영해서 만든 이번 컬렉션은 화려한 리사’s 메이크업을 하기 딱 좋다고 하니 당장 구매 각!

 
 

고윤정 X 부쉐론

뷰티씬에서 핫한 아이콘인 고윤정이 부쉐론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되었다는 소식!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추구하는 브랜드와 고윤정의 이미지가 딱 맞아떨어진 것이 선정 이유. 그녀의 앰버서더 발탁 소식과 함께 공개한 부쉐론의 홀리데이 캠페인에서 우아미가 한층 업 된 고윤정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