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 미국 바이브로 인스타 셀럽 핫플에 등극한 용산공원 미군기지 장교 숙소! 일반인들에게 개방된 이후 입소문을 타면서 인플루언서와 셀럽들의 포토 스팟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한국에서 미국에 온 듯한 느낌을 낼 수 있는 그 곳을 방문한 셀럽들의 인증샷을 살펴볼까요?
빨간 벽돌집을 배경으로 가을 가을한 무드를 제대로 연출한 김나영. 체크 패턴의 재킷위에 오버사이즈 트렌치 코트를 레이어링 해 보온과 분위기 둘 다 잡았네요.
올블랙 패션의 배정남! 화이트 티셔츠와 슬랙스, 그리고 레옹 느낌의 비니를 매치했고, 아우터로는 블랙 롱패딩을 택했어요. 캐주얼한 느낌의 패딩룩이 지겹다면 배정남처럼 약간의 포멀한 터치를 더한 느낌으로도 패딩 룩을 연출할 수 있다는 거!
자타공인 사복 패션 장인 차정원도 용산공원 미군기지를 찾았네요. 화이트 숏패딩에 메종 마르지엘라의 타비 플랫을 매치해 깔끔하면서 캐주얼한 겨울 패션을 완성했습니다.
모델 강초원은 롱부츠 패딩 룩을 선보였네요. 아이보리 컬러의 톤온톤 패션에 블랙 롱부츠를 매치해 룩에 포인트를 주었어요. 겨울철 따라해보기 좋은 시크한 스타일링!
가수 권은비는 상큼한 레몬 컬러의 숏패딩을 입었어요! 여기에 레깅스와 스니커즈를 매치해 캐주얼하면서 상큼한 룩을 완성했습니다.함께 매치한 셀린느 백팩까지 정말 사랑스러운 스타일링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