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민경이 방문한 맛집은 어디? 강민경 픽 맛집 5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Life

강민경이 방문한 맛집은 어디? 강민경 픽 맛집 5

민경은 한식, 양식, 일식은 물론이요, 디저트까지 민경은 전국구 맛집만 간다!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1.11.02

1. 스시 상남   

강민경이 영혼의 단짝 이해리와 자신의 생일날 방문한 이곳은 어디? 바로 한남동 프라이빗 스시바 ‘스시 상남’이다. 런치 1인 10만원, 디너 20만원으로 퀄리티 높은 일식 오마카세를 즐길 수 있어 맛잘알 사이에선 이미 유명한 편. 정성껏 준비되는 메뉴 하나하나의 감동적인 맛도 맛이지만 매장의 인테리어도 몹시 고급스러워 기념일에 방문하기 적격! 코시국 걱정 덜어줄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즐기는 완벽한 식사, 이번 연말에 어떠신지! 물론, 예약은 필수.  
 

2. PourPourPour

강민경의 ‘인생 올드 패션드’를 맛 볼 수 있는 ‘포어포어포어’. 이곳은 서울역 근방 만리재길에 자리한 화이트 와인과 칵테일 전문 바다. 작은 바이기에 개별 테이블은 없고 바 테이블만 있지만 그게 또 그렇게 힙하다고! 거기에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스몰 디쉬와 취향을 말하면 사장님이 즉석에서 만들어 주는 칵테일까지, 이곳 완벽한 걸. 참, ‘ppp’에 방문했다면 강민경 픽 ‘블루 치즈 케이크, 샤르뜨뢰즈 그린’ 과 ‘올드 패션드’ 주문은 필수.  
 

3. 프롤라

강민경을 킹쳐버리게 만든 맛집이 있다고? 바로 성수동 카페 ‘프롤라’다. 시드니에서 15년간 경력을 쌓은 이태리 바리스타가 정성껏 만드는 커피 그리고 감탄만 나오는 비쥬얼의 파니니로 명성 높은 찐 맛집이라고! 솔직히 이곳의 모든 메뉴는 우열을 가릴 수 없을 만큼 전부 몹시도 맛있다. 하지만 맛의 향연 속에서 잠시 길을 잃었다면 믿고 따르는 민경 픽! 시원하고 진한 에스프레소 그라니따에 크림을 얹은 ‘에스프레소 크림 그라니따’와 트러플 페이스트와 프로슈토의 꿀조합이 아름다운 ‘트러플 파르마’를 맛 보는 건 어떨까.  
  

4. 요요볼

강민경이 선택한 그릭요거트 맛집 ‘요요볼’. 이곳은 수많은 그릭요거트 맛집 중에서도 남다른 꾸-덕함이 돋보이는 신당역 맛집이라고. 기본템 플레인 맛은 물론, 바질과 패션후르츠 그리고 단호박 등 독특한 그릭요거트가 준비돼 있어 인기가 많다. ‘요요볼’에 처음 방문한 이들이라면 강민경 믿고 ‘플레인’과 ‘라즈베리’ 그리고 ‘얼그레이’와 ‘단호박’을 주문하는 건 어떨지. 맛 별로 조금씩 덜어 꿀과 견과류를 뿌려 먹는 꾸-덕 고-소한 맛, 벌써 감동이다. 참, 11월 초순부터 택배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라고 하니 직접 방문이 어려운 이들은 참고할 것.  
 

5. 청도가마솥국밥

대망의 마지막 메뉴는 경북 청도군에 자리한 전국구 맛집 ‘청도가마솥국밥’의 ‘육회비빔밥’. 강민경이 “도망간 언니도 잡아다 앉히는 식욕 올라오는 육회비빔밥”이라 표현했을 정도로 미친(?) 맛을 자랑한다고. 기나긴 웨이팅은 기본 인데다 날 잡고 방문해야하는 먼 곳이지만 한입이면 모든 게 용서되는 감동적인 맛이다. 육회를 듬-뿍 올린 단돈 13000원의 ‘육회비빔밥’ 부터 두툼하고 신선한 ‘뭉티기’까지 가히 전국 최고의 육회 맛집이라 칭해도 과언이 아닐 듯.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