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퀴 달린 집>에 나온 그곳? 노지 캠핑 맛집 알려드림!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Life

<바퀴 달린 집>에 나온 그곳? 노지 캠핑 맛집 알려드림!

공효진, 배두나, 김유정, 이하늬가 반한 캠핑 맛집.

김지현 BY 김지현 2021.10.22
계방산

계방산

 

달이 머물다 가는 곳에 첫 손님, 이하늬

어느덧 시즌3를 맞이한 〈바퀴 달린 집〉. ‘원더우먼’으로 활약하고 있는 이하늬와 함께 시즌의 첫 앞마당으로 정한 곳이 어딘지 아늬? 충청북도 영동 월류봉이 그 주인공. 달도 머물다 간다는 월류봉의 봉우리 이름을 따올 정도로 아름답고 유려한 풍경을 지녔다. 두 시즌 내내 함께한 성동일과 김희원도 “그렇게 좋은 곳을 다녀도 이런 곳이 또 있다”며 감탄한 캠핑 맛집이다. 〈바퀴 달린 집〉 멤버들처럼 영동 토굴 새우젓을 사서 캠핑의 영원한 친구 수육과 함께 캠핑 음식을 완성해도 좋을 듯.
 
 

바퀴 달린 집과 함께 뜻밖의 제주도행, 공효진

공효진과 만난 첫 번째 장소는 제주도의 푸른 바다로 이미 유명한 금능해수욕장. 바다를 지나 이들이 정박해 제주도의 갈치를 비롯한 산해진미를 해먹은 곳은 하모 방파제와 머체왓 숲길. 하모 방파제는 부담 없이 낚시를 즐겨볼 수 있는 포인트로도 소문난 곳이다. 이름마저 생소한 머체왓 숲길은 제주도의 숨은 명소로 ‘돌’이라는 뜻의 ‘머체’와 ‘밭’이라는 뜻의 ‘왓’을 합친 말로 편백과 동백나무 숲은 물론 다양한 산책코스가 있는 곳이다. 마지막으로 제주도의 해안도로 드라이브를 놓치지 말 것. 집으로 가기 전 공효진과 함께 드라이브한 신창 풍차 해안도로는 이미 제주도의 유명 드라이브 코스!
 
 

최애 캠핑 스폿 공개! 천마산 잣나무숲, 김유정

〈바퀴 달린 집〉에 프로 캠핑러가 등장했다? 성동일의 개딸 중에 가장 어린 김유정이 그 주인공. 다른 게스트들보다 주도적으로 이 만남을 추진한 김유정은 평소에도 캠핑을 자주 다니는 찐 캠핑 스폿을 선택했다고. 서울 근교에서 가장 숲이 우거진 곳인 천마산 잣나무숲은 끝도 없이 자란 숲의 기운을 그대로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낚시하거나 별을 보기에도 좋은 스폿. 고소한 잣으로 잣국수를 손민수 하거나, 콸콸 쏟아지는 계곡물을 보며 물멍하거나, 쏟아지는 별을 감상할 수 있는 자연이 그대로 담긴 곳이다.
 
 

겨울에 생각나는 전나무숲 평창, 배두나

조금 추워도 괜찮아! 깨끗한 공기만 있다면. 깨끗한 공기는 기본, 아름다운 풍경이 마음마저 사로잡는 이곳은 자연 휴양림이 있는 캠핑 명소인 계방산이다. 한국에서 5번째로 높은 강원도 평창 계방산에 초대한 손님은 배두나. 평소 불멍은 꼭 해보고 싶었다는 배두나가 제대로 불멍할 수 있을 정도로 추운 겨울의 매력을 그대로 담은 곳이다. 청량함이 가득한 캠핑을 보장하기 때문에 여름 숲의 상쾌함을 만끽해보는 것도 좋겠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