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에 성공해 슬림한 모습으로 리즈를 또다시 갱신한 고현정! ‘너를 닮은 사람’ 제작 발표회에서 사랑스러운 패션을 선보여 화제였었죠! 극 중 성공한 화가 정희주 역할로 럭셔리 패션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오늘은 ‘너를 닮은 사람’ 속 고현정 Pick 럭셔리 패션 스타일링을 살펴볼게요.
하나로 묶어 올린 포니테일에 미니 원피스로 상큼한 룩을 선보인 그녀. 슈즈로 롱 부츠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함을 더했습니다. 진주 네크리스와 블루 컬러의 워치로 스타일링에 세련된 포인트를 더한 것도 주목할만한 부분!
그녀의 원피스는 루이비통.
구해원 역할의 신현빈의 상징적인 아이템 ‘초록 코트’와 대비되는 레드 컬러 아이템을 자주 입고 나왔던 고현정. 강렬한 레드 컬러 아이템은 그녀처럼 코트 속 이너로 활용하기에 더 없이 좋죠. 비비드한 원색 컬러는 피부를 환하게 보이게 만들어주는 아이템이기도 해요.
그녀의 니트는 베르사체 868달러.
극중 화가 역할인 고현정은 분위기 있는 스타일링을 위해 코트에 머플러, 클러치 백을 활용했어요. 짙은 브라운 컬러의 코트에 톤 다운된 그레이컬러의 머플러가 세련된 느낌이죠.
코트는 렉토 40만원대.
실크 소재의 롱 드레스가 지적인 느낌을 더하죠. 네크 라인에 리본을 묶을 수 있는 스타일은 단정한 느낌까지 더해준답니다. 고현정은 답답해 보이지 않도록 단정하게 묶은 머리에 달랑거리지 않는 작은 이어링으로 깔끔하게 스타일링했어요.
드레스는 페타르 페트로브 730유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