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레저 활동에서 활용도 만점! 진정에 좋은 아웃도어 뷰티템

그림의 떡인 해외여행 대신 골프, 등산, 차박 등 레저 활동에 꽂힌 아웃도어족 컴온!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딱 하나만 더 챙기면 노는 레벨 급상승시킬 버프템을 알려줄 테니~.

BYCOSMOPOLITAN2021.10.12
 

자외선은 손절! 쿨링 효과는 기절~

▲ 네이처리퍼블릭 캘리포니아 알로에 아이스 퍼프선 SPF 50+ PA++++ 1만9천9백원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이 피부의 열기를 스틸해 체온을 빠르게 낮춰주는 쿨링 자차. 
 
✔ 테이크아웃 각 가스 스프레이형 패키지에 담겨 쿨링감이 풀충전된 내용물을 퍼프로 톡 찍어 얼굴에 대는 순간 열기로 후끈했던 몸에 쿨내가 뿜뿜~. 자차 효과도 높은 편이라 아이스 퍼프 하나로 뜨거운 기운 올킬!
 
 

귀차니스트를 위한 휘뚜루마뚜루템 

▲ 슈레피 겟리프 트윈 패드팩 2매×21팩 3만4천5백원
열천불 나는 피부를 빠르게 식혀줄 스킨 패드. 개별 포장돼 위생적이고 파우치에 쏙 챙기기 간편하다.
 
✔ 테이크아웃 각 신축성이 좋은 얇은 시트가 피부에 파워 밀착되고, 제형이 흐르지 않아 마스크 착용도 전혀 문제없다. 볼이나 이마, 목 등에 붙여 열 오른 피부를 내리거나 닦토처럼 쓸 수 있어 프로 봇짐러의 짐을 덜어주는 만능 패드 팩.

 
 

붙이는 순간 필드 위 인싸 쌉파서블! 

▲ 골프존 오케이 컬러풀 선가드 패치 #비비드 4패치×2매 1만4천원
자외선을 물리적으로 차단해주는 특수 원단을 사용한 미니선 패치. 선인장 추출물 등 보습 성분을 안쪽 젤에 담아 피부 진정 및 쿨링 효과를 준다.
 
✔ 테이크아웃 각 원하는 스폿에 붙일 수 있는 신박한 자차템. 자외선 직견탄을 맞는 장시간 라운딩에도 마르지 않는 촉촉함으로 눈가를 보호하고, UPF 38.2의 레저용 의류에 쓰이는 원단으로 제작해 피부에 자외선이 침투하는 것을 막아준다.
 
 

근육통이 있었는데요 없었습니다 

▲ 메디힐리 다리피팅 2매입 4천9백원
구멍을 내 팽창력을 높인 패치가 줄어들며 스포츠 테이핑 같은 효과를 주는 쿨링 수축 패치. 
 
 테이크아웃 각 패치가 수축되며 뭉쳐 있던 종아리가 풀어지는 느낌쓰~. 종아리 외에도 발바닥, 허리 등 통증이 느껴지는 곳에 붙이면, 패치를 중심으로 부기가 완화되며 마사지 효과를 준다.

 
 

머리에 스팀 나는 순간, 칙~ 쿨링 부스터! 

▲ 다슈 데일리 쿨링 스칼프 스프레이 200ml 2만5천원
두피에 꾹 누르면 쿨링 샤워 SSAP가능! 알래스카 빙하수 성분이 두피에 수분을 공급해 방금 머리 감은 듯 시원하게 리프레시해준다.


✔ 테이크아웃 각 브러시 헤드 노즐을 머리에 대고 누르면, 차가운 제형이 두피에 다이렉트로 전달돼 후끈 달아오른 두피를 식혀준다. 시트러스 뿜뿜하는 향이 불쾌한 정수리 냄새까지 싹쓰리해준다.
 
 

자폭 각 마스크 속 입 냄새, 쎄굿바~ 

▲ 유시몰 오리지널 마우스 스프레이 10ml 6천9백원
직구 대란 치약 브랜드 유시몰의 구강 스프레이. 구취 제거 효능이 뛰어난 잔트 성분을 담아 한 번만 사용해도 마라 맛급의 화한 기운이 입안을 감싸 오랜 시간 개운하다. 
 
 테이크아웃 각 강력크한 효과는 기본, 갬성 넘치는 패키지와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뽀짝한 크기라 양치가 어려운 야외 활동을 위해 안 챙길 수 없는 이 시국 필수 청결템!

 
 

쓱쓱 삭삭, 수시로 자차차~ 

▲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선 스틱 SPF 50+ PA++++ 20g 2만3천원
끈적임 극혐러를 위한 뽀송한 마무리감의 무기 자차 선 스틱. 자외선과 블루라이트, 적외선,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테이크아웃 각 앙증맞은 사이즈라 휴대가 간편하고, 스틱 타입이라 손대지 않고도 SSG 덧바를 수 있어 위생적이다. 마무리감이 산뜻해 야외에서 얼굴과 몸에 수시로 덧바르기에도 딱좋!
 
 

코로나19 멈춰! 바이러스 안전지대

▲ 아토팜 마일드 손 소독 티슈 30매 1만2천원
위생 비무장지대라 느껴지는 순간, 언제든 간편하게 유해 세균을 제거해줄 티슈형 손 소독제. 
 
 테이크아웃 각 낱개 포장으로 위생적이고 휴대가 간편한 코시국템. 장시간 손을 씻지 못해 찝찝한 순간 딱! 꺼내 나눔하면 이 구역 센스 갑 등극은 프리패스~. 곡물 발효 에탄올이 들어 있어 알코올 냄새가 적고, 보습 효과가 뛰어난 글리세린과 아몬드 추출물을 함유해 소독 후에도 손이 초크초크하다.
 
 

룰루~ 비데 없이도 상쾌하게 

▲ 바솔 이너밸런싱 페미닌 티슈 15매 1만2천원
샤워한 듯 산뜻하고 개운한 마무리를 도와주는 페미닌 티슈. 약산성 포뮬러로 외음부 유해균과 불쾌한 냄새를 잡아준다. 
 
✔ 테이크아웃 각 특히 습하고 찝찝함 최대치인 월경 기간에 장시간 외출은 그야말로 최악인데, 이 불쾌함으로부터 해방시킬 리프레시템! 엉겨 붙은 월경혈을 촉촉하게 닦아내 민감한 Y존을 청결하게 케어할 수 있다.

 
 

마스크 안에서도 피부 관리는 ~ING 

▲ 셀더마 언더마스크 4매입 6천원
마스크 때문에 숨통 트일 일 없는 U존을 진정시킬 시크릿 케어템. 
 
 테이크아웃 각 U자형 시트가 턱과 양 볼에 착붙돼 마스크 속에서도 티 안나게 관리할 수 있는 턱드름 캐리템! 피부에 닿는 안쪽은 하이드로겔 코팅, 반대편은 보송한 원단으로 묻어날 일 없어 마스크 오염 걱정은 비.와이.이~.
 
 

3초 컷으로 끝내는 갓벽 해충 방어막 

▲ 믹순생활 모기기피제 100ml 9천9백원
곤충 헤이터에게 필수! 무색·무향의 천연 성분으로 사람에겐 무해하지만 모기, 진드기 등의 후각을 둔하게 해 해충의 접근을 방지한다.
 
✔ 테이크아웃 각 더위가 한풀 꺾이며 벌레가 급증한 요즘, 모기 타깃러라면 아묻따 챙길 것. 모기가 극혐하는 후추나무 추출 성분을 담아 활동 전 팡팡 뿌려주면 다가오던 벌레도 급 유턴시키는 모기 혼쭐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