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택배 쌉 가능! 전국 그릭 요거트 맛집 4

꾸덕-한 그릭 요거트 집에서 받아 먹는 법

BYCOSMOPOLITAN2021.10.05
꾸-덕 쫀-득한 그릭 요거트 한번이라도 먹어본 사람은 플레인 요거트는 심심해서 다신 못 먹을 거야! 여기에 기본 맛부터 블루베리 맛 고구마 맛 거기에 민트초코 맛까지 ‘그릭러’들 마냥 행복하게 만드는 그릭 요거트의 무한 변주라니. 이래서 그릭 요거트를 사랑할 수 밖에 없다고~ 그런데 다들 알고 있는가? 전국구 맛집의 꾸덕한 그릭 요거트를 편하게 택배로 받아 볼 수 있다는 사실. 그래서 준비했지, 택배 가능한 전국 그릭 요거트 맛집 4곳! 이젠 집에서 누워서 전국 그릭 요거트 맛집 투어 쌉 가능하다고요~  
 

1. 머드거트

유당불내증이 있는 사람이나 반려동물들도 섭취가 가능한 걸로 유명한 해방촌 그릭 요거트 찐 맛집 ‘머드거트’. 물론 매장에 직접 방문해 먹는 게 가장 맛있겠지만 그게 어렵다면 택배로 그 유명한 ‘머드거트’ 그릭 요거트를 맛 보는 건 어떨까? 1등급 원유를 발효시켜 만든 플레인 맛부터 체리 듬뿍 체리 요거트와 고급스러운 호두마루맛의 ‘월넛 바닐라’까지 골라 먹는 재미가 일품인 ‘머드거트’ 그릭 요거트를 편하게 택배로 받아 볼 수 있다. 추석 연휴 이후 잠시 멈췄던 택배 주문을 오는 10월 중 재개한다고 하니 참고할 것.  
사진 @mudgurt
 

2. 아오스요거트

‘놀토’ 간식으로도 출연한 바 있는 그릭 요거트 맛집 화양동 ‘아오스 요거트’. 차원이 다른 꾸덕함의 ‘아오스 요거트’가 궁금하다면 서둘러 주문해 맛보는 건 어떨까? ‘플레인 요거트’부터 ‘얼그레이’와 ‘그린티’ 그리고 할매 입맛 취향 저격 ‘흑임자’ 맛까지 말만 들어도 취향 저격. 여기에 해썹 인증까지 받아 위생 걱정은 금물. 망설임은 주문만 늦추고 품절을 부를 뿐이니 빨리 주문하는 사람이 승자라고! 참, 지금 대용량 제품 주문 시 마들렌과 꿀 스틱을 제공하는 이벤트 중이라니 주문 시 참고하길 당부한다.  
사진 @ourthyogurt
 

3. 갓요거트

“비주얼부터 찢었다”, 잠시 멈춤 후 11월 택배 주문 재개를 약속한 대구 그릭 요거트 맛집 ‘갓요거트’. 대한민국에 그릭 요거트 열풍이 부는 데 일조한 찐 맛집 인만큼 이곳 달라도 뭔가 다르다. 민트초코부터 단호박에 인절미 그리고 자색 고구마까지 열 손가락이 모자라는 어마어마한 라인업에 입이 떡 벌어진다고! 거기에 색감 실화? 입은 당연 눈까지 즐거워지는 이 호사에 그릭 요거트 러버는 그저 ‘갓요거트’에 감사할 뿐이다. 그릭요거트 계의 ‘god’을 영접하고 싶은 이들은 11월 택배 주문 오픈을 예의 주시할 것.
사진 @god_yogurt
 

4. 플래시드

수원 행궁동에 자리한 수제 그릭 요거트 맛집 ‘플래시드’. ‘비건두유 그릭요거트’ 부터 ‘오레오 그릭’, ‘초코 그릭’ 그리고 ‘꿀자몽 그릭’ 등 퀄리티 높은 그릭 요거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맛 볼 수 있어 인기가 많은 공간이다. 참, 매장에 직접 방문하는 경우에 비해 선택이 제한적이긴 하지만 그래도 ‘플래시드’의 시그니처 그릭인 ‘애플망고 그릭’과 ‘플래시드 그릭’을 택배 주문으로 받아 볼 수 있다는 사실, 기쁘지 아니한가! 여기에 수제 그래놀라와 코코넛놀라도 함께 한다면 말이 필요 없는 존 맛 그 자체.  
사진 @cafe_plac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