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한 블랙 레더를 입은 셀럽들의 가을 룩 5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Fashion

시크한 블랙 레더를 입은 셀럽들의 가을 룩 5

가을 멋쟁이라면 하나씩 가지고 있을 블랙 레더 아이템!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1.10.05

황승언

황승언은 셔츠형태의 가죽재킷으로 편안하고 시크한 분위기의 올블랙룩을 완성했다. 롱한 기장의 블랙 원피스 위에 일자로 떨어지는 얇은 가죽 재킷을 오픈해 입고 블랙 백까지 매치해 올블랙룩의 정석을 보여주었다. 여기서 얻어갈 수 있는 꿀팁은 같은 블랙컬러라도 소재와 광택감이 다른 아이템들을 함께 매치하면 색다른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는 것!

 

서은수

가을에 빠질 수 없는 가죽재킷도 루즈핏으로 또 다른 매력을 즐겨보자. 서은수는 루즈핏의 가죽재킷에 데님진을 롤업하여 발목까지 높게 올라오는 레더 부츠를 함께 매치했다. 루즈핏의 재킷 덕에 얼굴이 더 작아 보이는 효과까지 덤으로!

 

손나은

롱한 기장감의 레더 코트를 블랙 롱 스커트와 함께 매치한 손나은. 블랙컬러의 레더 코트의 분위기를 더 살려줄 수 있도록 레드 컬러의 패턴이 포인트가 되는 스타킹을 매치해 시크하면서 로맨틱한 룩을 연출했다.  

 

장희령

레더 아이템을 활용해 부담 없이 소화하기 좋은 데일리룩을 보여준 장희령. 베이지 컬러의 니트와 무릎 기장의 블랙 레더 롱 스커트를 함께 매치해 밋밋하지 않도록 포인트를 주었다. 블랙 컬러의 백과 신발을 매치해 통일감을 주어 편안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데일리룩을 보여주었다.

 

유빈

좀 더 과감하게 블랙 레더를 연출해보고 싶다면 유빈의 룩을 참고해보자. 도발적인 분위기의 파이톤 패턴 셔츠에 부츠 컷 레더 팬츠로 힙한 오피스룩을 보여준 유빈. 가죽 팬츠는 자칫하면 다리가 굵어 보일 수 있으니 통이 넓은 와이드 아이템이나 하이웨스트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이 스타일링 팁이다. 유빈은 여기에 같은 톤의 블랙 힐을 매치해 다리가 더 길어 보이고 슬림 하게 연출했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