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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장 운동 각? 핫바디 SSAP가능한 제니∙솔라∙조이의 운동법은?

헉! 소리 절로 나는 여돌들의 운동법은 무엇?

BYCOSMOPOLITAN2021.08.31
 
 
보기만 해도 감탄이 절로 나오는 아이돌의 무결점 몸매를 보고 다이어트 욕구 뽐뿌 온 경험이 있다면 손! 하지만, 무작정 따라하기 위해 굶는 다이어트를 시도하면 오히려 근 손실과 탈모를 유발 할 수도 있고, 면역력까지 저하된다는 사실! 방구석 확찐자들은 물론 아가리어터들도 모두 만족할 셀럽들의 운동법을 참고해 건강한 다이어트를 시도해보자.  
 
 
제니 X 필라테스
제니제니
 
한 줌 개미허리에 갓벽한 비율을 보유한 제니. 과거 한 라디오에 출연해 몸매 비결은 ‘필라테스’라고 밝혔다. 비활동기에도 꾸준히 하는 모습을 공개하며 필라테스 처돌이의 면모를 보여준 제니. 필라테스는 평소 안 쓰는 근육까지 단련시켜주고, 살이 금방 붙는 팔뚝 · 허벅지 · 배의 살을 비교적 짧은 시간에 빼준다. 게다가 코어 근육을 강화해주는 것은 물론 거북목 · 굽은 어깨 등 삐뚤어진 체형을 올곧게 교정해준다. 제니를 비롯한 많은 셀럽이 자주 하는 운동 중 하나인 이유가 바로 이것!  
 
조이 X 고관절 어덕션 스트레칭
조이조이
 
데뷔 초, 동글한 얼굴형으로 인해 “자이언트 베이비”라는 별명이 생겼던 조이. 그런 조이가 베일 듯한 날카로운 턱선과 고속도로 각선미를 뽐내며 체중 감량에 성공했다. 있던 별명도 쏙 들어가게 한 그녀의 살 빼기 비법은? 바로 주 3회 꾸준한 운동과 ‘고관절 어덕션 스트레칭’을 했다는 것. 누운 상태에서 두 다리를 쭉 올리고 발끝을 몸쪽으로 당긴다. 숨을 들이쉬며 천천히 다리를 양쪽으로 벌리고 내쉬며 다리를 모아 교차시키는 운동이다. 특히 조이의 운동은 옆구리나 허벅지 안쪽의 부종을 풀어주는 효과도 지녔다.
 
 
솔라 X 폴댄스
솔라솔라
 
최근 화보를 통해 무결점 복근 몸매를 뽐낸 반전갑 솔라. 보디 화보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부터 솔라가 꾸준히 넘모 좋아한다고 밝힌 운동은? 개인 유튜브는 물론 예능과 무대에서도 보여줬던 폴댄스! 폴댄스는 전신운동이라 잔 근육이 잘 생긴다는 것이 솔라 피셜. 기다란 봉에 매달리는 폴댄스는 살과의 마찰을 이용하는 운동이다. 림프선을 자극해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도와 부기를 빼고 셀룰라이트를 제거할 수 있다고! 유산소 운동까지 돼 기초 대사량도 높일 수 있다니 안 할려야 안 할 수가 없다.
 
모모 X 트위스트 플랭크
모모모모
 
탄탄한 몸매 소유자 트와이스 모모. 화려한 춤 실력만큼 시선 집중하게 되는 모모의 매력 포인트는? 바로 배에 선명히 박제된 11자 복근! 그녀의 건강미를 최대치로 업! 시켜주는 복근의 비결은 ‘트위스트 플랭크’다. 바닥에 팔꿈치를 대고 다리를 쭉~ 뻗어 플랭크 자세를 한 뒤, 어깨를 고정한 채 몸통과 골반을 좌우로 움직이면 끝! 모모는 1회 50번씩 하루 3회 반복하는데 플랭크가 끝나면 무려 윗몸일으키기까지 해준다고! 단, 자칫 잘못하면 승모근이 생기거나 허리에 무리가 가니 플랭크 기본자세를 마스터하고 시도할 것.  
 
 
소미 X 옆구리 운동
소미소미
 
167cm에 46kg라니! 두 손으로 잡힐 것 같은 잘록한 허리가 글래머스한 소미의 S라인 몸매를 더 부각해주는 건 기분 탓? 여기에 금발까지 더해져 바비인형미가 낭낭하게 느껴지는 소미. 흠잡을 데 없는 완벽한 보디라인을 만든 소미 Pick 운동은? 꾸준히 하면 근육이 붙어 허리 사이즈가 줄어든다는 옆구리 운동. 맨손이나 500g 정도의 가벼운 덤벨을 이용하는 운동이라 홈트로 하기에도 제격이다. 옆구리를 좌우로 내렸다 올렸다 하는 간편한 방법이지만, 배에 힘을 주고 골반은 최대한 고정시켜 옆으로 빠지지 않도록 해야 효과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