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나나의 NEW MODERN CINDERLLA

오니츠카타이거가 해석한 새로운 신데렐라

BYCOSMOPOLITAN2021.08.30
신데렐라가 아마존 프라임과 손을 잡고 새롭게 실사 영화로 재탄생합니다. 우리에게 히트 곡 ‘하바나’로 잘 알려진 가수 ‘카밀라 카베요’가 주연을 맡은 이 영화는 기존 신데렐라를 현대적이고 새로운 시각으로 표현했습니다.  
다양성에 관한 메세지와 당찬 여성의 모습을 녹여낸 새로운 신데렐라는 패션디자이너를 꿈꾸며 자신의 야망을 마음껏 표출합니다. 여기에 카밀라 카베요의 가창력이 이 뮤지컬 영화를 더욱 빛나게 해주었죠.  
 
오니츠카타이거가 이 새로운 신데렐라 영화와 협업을 진행했습니다. 오니츠카타이거는 신데렐라 속 유리구두를 재해석한 스니커즈를 만들었는데요, 고정관념에 얽매이지 않고 누구나 주인공이 될 수 있다는 새로운 메시지를 이 협업 슈즈에 담았다고 합니다. 이 슈즈는 오니츠카타이거의 P-트레이너 프리즘 모델에 유리구두를 연상시킬 수 있는 프리즘 컬러를 입혔습니다. 캐주얼 또는 드레시한 옷차림에 모두 어울리는 디자인이 돋보입니다.  
 
코스모폴리탄이 이 슈즈를 먼저 만나보고 왔는데요, 배우로서 활발히 활동 중인 나나가 ‘오니츠카타이거 X 신데렐라’ 슈즈의 이미지를 표현해보았습니다.
신데렐라 영화의 개봉일은 9월 3일이며 오니츠카타이거 협업 슈즈는 9월 중 한정수량으로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