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초딩 입맛도 사로잡은 JMT 헬시 주스 레시피!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Beauty

미국 초딩 입맛도 사로잡은 JMT 헬시 주스 레시피!

미국 초딩 입맛 에디터가 요즘 헬시 주스에 푹 빠졌다. 건강에 좋고 맛도 좋지만 무엇보다 만들기는 더 쉬운 홈 메이드 건강 주스, 한잔할래요?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1.08.11
 
 

식욕 항마력 맛집

분명 배가 고픈 건 아닌데 금단현상처럼 뭐라도 먹어야 직성이 풀리는 거짓 허기를 느낄 때가 있다. 그분이 오실 때마다 아무거나 먹자니 살이 찌고, 그렇다고 아무것도 안 먹자니 스트레스 풀 가동! 이럴 때는 시원 달달하고 포만감 만수르인 얼린 바나나 주스만 한 게 또 있을까? 냉동실에 꽁꽁 얼린 바나나를 저지방 우유와 함께 갈아 바로 마셔주면 슬러시 맛이 나 거짓말 조금 보태 자궁까지 시원해지는 너낌~.

 

RECIPE

▲ 냉동실에서 얼린 바나나 1개를 꺼내 실온에 10분 정도 놓아둔 다음 껍질을 벗겨 저지방 우유와 함께 갈아주기만 하면 동남아 서타일 얼린 바나나 주스 완성.
 
 


JMTG 마 주스

마는 건강한 식단이 최우선인 헬시 피플에게 절대 빼놓을 수 없는 슈퍼푸드. 하지만 수시로 추릅추릅하기에는 끈끈하고 밍밍한 맛인 데다 휘뚜루마뚜루 요리하기에도 쉽지 않아 손이 잘 안 갔다면 상큼 달달한 블마나나주스가 대체제가 될 수 있을 듯. 냉동 블루베리와 바나나만 있으면 마를 맛있고 행복하게 자주 섭취할 수 있다. 과즙미 가득한 마 주스 얼마나 맛있게요?

 

RECIPE

▲ 마 1/2개, 냉동 블루베리 한 움큼, 바나나 1개를 물과 함께 곱게 간다.
 
 

내 위는 내가 지킨다 

평소 예민한 위 때문에 죽순이를 자칭하는 프로 위 불편러들에게 추천. 위 보호에 양배추가 좋은 건 알고 있지만 아무리 사과를 추가한다고 해도 자주 마시기에는 너~무 맛이 건강한 것이 문제. 이럴 때는 2가지 꿀팁을 명심하자. 유리잔 기준으로 반 컵 정도 주스가 담길 수 있도록 양배추의 양을 절대적으로 줄일 것. 또한 양배추와 사과의 비율을 3:7로 시작해 양배추의 텁텁한 맛을 느낄 듯 말 듯하다가 익숙해지면 서서히 양배추의 비율을 늘리도록.

 

RECIPE

▲ 양배추·사과 1/4개씩, 저지방 요구르트 1개를 한데 넣어 쉐킷쉐킷~.

 
 

응아 블레스 유! 

묵은 변비도 부드럽고 신속하게 탈출시키는, 쾌변을 부르는 서윗한 주스. 만드는 방법 역시 초초초 간단한데, 케일과 바나나, 단 2가지 재료만 준비한다면 1일 1숙변 쌉가능. 화장실을 자주 가다 보니 풍선처럼 부풀어 오른 복부에 바람이 빠지면서 흙 톤 안색이 맑아지게 되는 것은 꿀 시너지. 좀 더 달달한 맛을 원한다면 케일은 줄이고 바나나의 양을 늘리면 된다.

 

RECIPE

▲ 익은 바나나 1개와 케일 5장을 약간의 물과 함께 간다. 좀 더 고소한 맛을 원한다면 물 대신 무설탕 두유를 첨가할 것.
 
 

과일 채소 쩝쩝박사 

스트레스 받는 날 찾는 음식은 뭐다? 마라탕, 엽떡, 치킨, 족발, 삼겹살 등등…. 밀가루ㆍ탄수화물ㆍ설탕 중독은 들어봤어도 과일이나 채소 중독은 여태껏 그리고 앞으로도 찾아보기 어려울 예정. 현대인들에게 부족한 영양소가 과일과 채소에 많다는 건 인정하는 바지만 작정하지 않으면 커피처럼 쉽게 섭취하기 힘든 것도 사실이다. 시간 내 먹기 힘들다면 과일과 채소를 다 때려 넣은 건강 주스가 해결사. 장 건강에도 좋을 뿐 아니라 노폐물이 배출되니 피부도 좋아지고 몸도 가벼워질 수 있다.

 

RECIPE 

▲ 사과 1/2개, 당근 1개, 셀러리 1~3개를 믹서기에 간다. 이 3가지만으로도 수분이 충분히 나오지만 고소한 맛을 원한다면 두유나 우유를 넣어도 무방. 단맛을 살짝 추가하고 싶다면 꿀, 메이플 시럽, 올리고당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 식이섬유 주스는 건강, 다이어트, 디톡스, 부기 타파 등 목적이 무엇이든 간에 최고의 대체 식단임이 틀림없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