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피부 셀럽들의 아웃도어 후 스킨케어 꿀팁은 이거?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Beauty

꿀피부 셀럽들의 아웃도어 후 스킨케어 꿀팁은 이거?

엄.근.진 핵꿀팁 인정!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1.08.02
코로나19 바이러스 장기화로 우리 일상에 생긴 많은 변화들! 그 중, 갑갑한 도심과 제한된 실내 공간을 벗어나 탁 트인 자연이나 외부로 나가는 아웃도어족이 늘어나고 있다. 셀럽들 역시 도심을 달리거나 자연을 찾아 휴식을 즐기는 모습을 쉽게 엿볼 수 있다! 장시간 외부활동이 마음에는 힐링을 안겨줄 수 있지만, 피부는 혹사당하기 십상인데 셀럽들은 과연 어떻게 존좋 피부를 유지하고 있을까? 
 
 
 

필수 오브 필수, 애프터 케어!

내리 쬐는 강렬한 태양 속 자외선, 미세먼지는 피부 수분손실은 물론 피로도를 높인다. 특히나 이 환경 속에서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은 유수분밸런스가 깨지면서 트러블과 더 가까워질 수 밖에 없는 것도 현실이다. 즉, 아웃도어족에게는 반드시 애프터 케어가 필수다. 아웃도어를 맘껏 즐기기 위해 꼼꼼하게 발라준 자외선 차단제, 이를 세심하게 닦아내지 않으면 모든 노력은 무용지물! 선케어 후 클렌징이 제대로 되지 않을 경우 화학물질의 남은 잔여물이 다양한 피부염을 유발하기 때문이다. 엎친데 덮친격 마스크 착용으로 습기가 가득했던 피부 주변은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고 왕성한 피지분비로 트러블을 촉구하는 격.  
 
 
순하지만 딥한 클렌징이 가능한 제품을 이용해보자.
톤28 C01 비-이온 클렌징 워터

톤28 C01 비-이온 클렌징 워터

유아용 클렌저 제품들의 세정성분보다 자극도가 낮은 비-이온 세정 성분으로 구성된 클렌징워터. 천연 솝베리를 사용했지만 메이크업, 노폐물 잔여물이 깔끔하게 제거되는 편.  
 
 
화장솜도 신경쓰자.
손쉽게 쓰고 버리는 화장솜의 쓰레기 양도 어마 어마하지만 잘못 사용했을 시 노폐물을 닦아내는 것이 아닌 오히려 손상을 안겨준다. 현재 사용하는 화장솜에 보풀이 잘 일어나거나 냄새가 느껴진다면 당장 사용을 중단하자.  
 
MODNII 오가닉 빨아쓰는 화장솜

MODNII 오가닉 빨아쓰는 화장솜

100% 순면으로 만들어진 일명 '빨아쓰는 화장면'은 일반 화장솜 크기로 디자인되어 있어 사용이 편리하다. 부드러운 면으로 피부에 자극이 없고, 섬유의 조직 결이 불필요한 각질도 제거해준다. 게다가 사용 후 흐르는 물에 여러번 씻어 내 펴서 건조해서 수 회 사용이 가능해 경제적이기까지!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