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블랙핑크 제니 허리에 뭐야? 핫한 셀럽들이 사랑하는 벨리 체인!

카일리 제너, 헤일리 비버, 벨라 하디드의 애정템 ‘벨리 체인’

BYCOSMOPOLITAN2021.07.23
@bellastovey

@bellastovey

길게 땋아 내린 머리가 힙한 블랙핑크 제니! 제니의 허리에 반짝이는 체인이 보이는데요, 바로 ‘벨리 체인’입니다. 헐리웃 스타들은 주로 비키니에 바디 체인을 하곤 합니다. 여름철 노출이 많은 룩에 포인트를 주기도 좋고 심심한 비키니 룩에 하이라이트가 되어 주죠.
 
Getty image

Getty image

벨리 체인은 이미 2000년대 초반에 대유행한 아이템이기도 해요. 로우 라이즈 진이 유행했던 시기, 훤히 드러난 골반에 반짝이는 벨리 체인으로 포인트를 주는 패션은 크리스티나 아길레라의 페이보릿 룩이었죠. 오늘은 지금 다시 미국을 강타한 벨리 체인을 한 헐리웃 셀럽들의 모습을 살펴볼게요! 
 

카일리 제너

카일리 제너는 비키니 룩 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바디 체인으로 포인트를 주는 룩을 즐깁니다. 크롭 티셔츠가 대세인 만큼, 허전한 배에 포인트를 주기에 아주 좋은 아이템이죠!
 

벨라 하디드

Y2K 스타일의 대표 주자 벨라 하디드가 벨리 체인을 놓칠 수 없겠죠? 타이 다이 프린트 비키니와 알이 작은 선글라스로 힙한 레트로 비키니 룩을 완성했습니다.
 

헤일리 비버

저스틴 비버의 그녀, 헤일리 비버는 X자로 몸을 감싸는 바디 체인을 착용했습니다. 요즘 가장 스타일리시한 헐리웃 셀럽답게 고무줄로 귀엽게 묶은 머리와 체인을 활용해 뻔한 비키니룩을 탈피했어요! 
 

할리 베일리

‘인어공주’ 실사 영화 주인공 할리 베일리도 크롭 탑에 큐빅 벨리 체인을 착용했어요. 자칫 심심할 뻔했던 올 블랙 룩이 체인 하나로 힙해졌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