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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7cm 톱모델 언니 한혜진, 믿고 따라 하는 몸매 관리 비법은?

이게 바로 다이어트의 정석!

BY김하늘2021.07.15

#다이어트그램

세상 시크한 외모와 갓벽한 넘사벽 몸매를 지녔지만, SNS에서만큼은 넘모 친근한 톱 모델 언니 한혜진! 그녀는 #프로소통왕 답게 본 계정과 다이어트 식단 일지를 공유하는 부계정을 함께 운영하며 팬들에게 몸매 관리 비법을 적극적으로 전수 중이다. 그녀의 부계정에는 믿고 따라 하고 싶은 다이어트 레시피들이 한가득~.
 
 
 

매일 아침 건강 주스는 필수!

과거 ‘사람이 좋다’ 방송에서 매일 자신의 신체 사이즈와 몸무게를 체크하며 엄격하게 관리한다는 것을 밝힌 한혜진. 그녀는 완벽 몸매 비법으로 매일 아침마다 챙겨 먹는 건강 주스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한혜진의 건강 주스 레시피는 이렇다.  
 
STEP 1. 비타민이 풍부한 케일과 사과 키위를 준비한다.
STEP 2. 단백질이 많은 치아 씨를 넣고 물과 함께 갈아준다.
 
 
 

#운동스타그램

PT를 사랑하는 것으로 잘 알려진 한혜진! 그녀의 #운동스타그램 에는 특별한 것이 있다? 그것은 바로 ‘벽에 공 던지기!’ 이 운동 동작은 보기에는 쉬워 보이지만, 운동 마니아인 한혜진도 힘들어할 정도로 어마어마한 운동량을 필요로 하는 효과만점 운동법이라고 한다.  
 
 
 

효과 만점, 운동법? 

골프, 축구, 스트레칭, 폴댄스, 유산소를 위한 등산까지! 바쁜 스케줄에도 운동의 끈을 놓지 않는 한혜진이야말로 찐 운동 러버~. 특히 그녀는 과거 방송을 통해 유산소 운동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계단을 오르락내리락 총 80층 정도 반복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