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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만감과 독소배출까지! 이소라 식단으로 본 효과 만점, 다이어트 레시피?

건강한 다이어트 도전!

BYCOSMOPOLITAN2021.07.14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장기화되면서 일상을 깨워주고 있는 키워드는 #오하운(오늘 하루 운동) #홈트 #등산 #키토식단 등 건강과 관련된 키워드! 감염병 바이러스로부터 나 자신을 보호하기 위한 면역 기르기의 목적은 물론 ‘나 자신을 사랑하라’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 신념이 맞닿으면서 일어나고 있는 것. 과거 여자들의 평생 숙제로 불리는 ‘다이어트’는 간헐적식단, 원푸드다이어트, 덴마크다이어트 등 건강보다는 보여지는 보디라인에 신경썼다면, 요즘 MZ 세대들은 건강한 삶을 추구하며 더 강한 몸을 원하고 있다.
 
 

뷰티 방송 작가 강이슬의 어드바이스!

건강한 몸에 당연히 동반되는 것은 균형잡힌 식단! 이게 잘 이루어지지 않았을 때, 더 빠른 요요를 마주하게 된다. 누구나 식단을 시작하며 강한 의지를 내보이지만, 실패의 요인 중 하나는 바로 허기짐~. 그린 뷰티테이너이자 뷰티 방송작가로 활동 중인 강이슬이 몇 해 동안 다양한 식단을 접하면서 가장 큰 포만감과 만족감을 얻게 된 건 철저한 자기관리로 유명한 톱모델 이소라의 식단! "꾸준히 먹다 보면 피부 톤이 맑아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이소라는 본인의 유튜브에서 단순히 가벼운 몸을 만드는 것이 아닌 건강한 몸으로 이어지는 클린 식단을 자주 언급했다! 그녀의 레시피에서 조금은 변형한 강이슬의 레시피는 바로 다음과 같다.
  
 
 
 
채소 수프 레시피 
채소 수프 레시피는 해독주스로 유명한 재료를 이용해 만든 레시피로 강한 조미료, 가공식품, 고칼로리식품에 익숙했던 소화기관이 조금은 쉬어갈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전문가들은 식이섬유가 풍부한 식재료일수록 몸 속의 독소를 배출하는데 탁월하다고 말한다. 장의 운동을 활발하게 하고 간의 기능도 높여주는 것!
 
[준비물 : 불린 병아리콩, 당근, 토마토, 브로콜리, 버섯, 월계수잎, 통마늘, 양파, 익힌 닭가슴살(100g), 통후추]    
STEP 1. 당근을 이용해 채소수를 만든다   
STEP 2. 야채수에 미리 준비한 채소, 병아리콩, 월계수잎, 통후추를 넣고 푹 삶는다  
STEP 3. 한 끼 소분하여 작은 냄비에 끓여 닭가슴살 100g을 넣고 푹 끓여준다. 
 
여기서 꿀TIP! 큰 솥에 채소수프를 한가득 끓여 소분해주면 끼니때마다 음식을 따로 준비해야하는 번거로움으로부터 멀어질 수 있다.
 
 
 
강이슬's Real Review
실제 섭취했을 때 느낌은 속이 따뜻하고 편안하며 배변활동이 활발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무엇보다 가장 만족감이 들었던 것은 포만감! 닭가슴살 샐러드, 평소보다 적은 양으로 식단에 도전하며 지쳐있다면 몸의 컨디션을 끌어올리고 포만감을 길게 유지해 줄 채소수프에 도전하는 걸 추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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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edit

  • 프리랜서 강이슬
  • 출처 게티이미지뱅크/이소라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