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차정원의 한남-도산 산책 코스? 산책하면서 커피와 빵은 못 참지!

이번 주말, 장마를 뚫고 방문해보는 거 어때요?

BY김지현2021.07.05
한남동에서 도산공원까지 ‘뚜벅이’로 산책을 즐긴다는 배우 차정원. 산책을 하면서 꼭 들리는 차정원의 한남-도산 필수 방문 코스가 있다고 하는데요. 믿고 가는 차정원 맛집, 정원 언니의 산책 루트를 함께 알아볼까요?

 

빵순이들의 ‘빵지순례’ 필수 코스, 식부관

산책하면서 빵을 구매하는 것보다, 빵을 픽업하기 위해 산책을 한다는 표현이 더욱 적합하죠. 차정원도 압구정에 오면 꼭 방문한다는 이곳은 압구정 대표 식빵 맛집, ‘식부관’입니다. 수많은 셀럽뿐만 아니라 빵순이들이라면 한 번쯤 방문하는 ‘빵지순례’의 필수 코스인데요. 조금만 늦어도 이미 품절 대란, 사전 예약 후에 픽업을 해야 식부관의 빵을 맛볼 수 있습니다. 정원 언니가 즐겨 사는 빵은 이곳의 시그너처인 ‘리치 식빵’과 폭신하고 쫄깃한 식감이 매력적인 ‘배치번’이 인기 아이템! 카카오톡 문의로 예약 가능하며, 쿠팡이츠로 매장 픽업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49길 36
영업 매일 10:00~19:00 / 일, 월요일 휴무
 
 

도산공원 커피 명가, 카멜

레트로한 무드와 빈티지한 감성 물씬 풍기는 도산공원의 커피 찐 맛집 ‘카멜’. 성수동에서 시작해 지금은 도산, 청담까지 뿌리를 내린 카페입니다. 이곳의 시그너처 메뉴는 ‘카멜 커피’인데요. 플랫 화이트에 달콤한 캐러멜 시럽, 그리고 부드러운 크림이 조화로운 커피입니다. 더불어 카멜 커피는 ‘인생 앙버터 맛집’으로도 알려져 있는데요. 바삭한 바게트 안에 무염 버터와 팥을 아낌없이 넣은 것이 특징. 유기농 밀가루를 사용해 만든 고소한 파운드 케이크와 스콘도 함께 맛보길 추천합니다.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45길 16-8
영업 매일 10:00~21:00
 
 

마성의 초코무스 맛집, 꽁티드툴레아

차정원이 ‘아침부터 너무 먹고 싶다’라고 말하는 맛집은 도산공원에 위치한 ‘꽁티드툴레아’입니다. 요즘에는 웨이팅 없이 방문하기 힘든 ‘테라스 맛집’이기도 한데요. 사진 속 디저트는 꽁티드툴레아에서 한번 먹으면 자꾸 생각나는 ‘초코무스’입니다. 벨기에 초콜릿으로 만든 꾸덕꾸덕한 초콜릿 무스 위에 프랑스산 버터를 아낌없이 넣어 만든 글루텐프리 디저트이기도 하죠. 달콤한 디저트와 커피 외에도 아보카도 토스트, 엔초비 레몬 파스타 등 브런치 메뉴, 그리고 와인까지 준비돼 있습니다. 메뉴 포장도 가능하며 배달의 민족, 쿠팡이츠로도 편하게 주문할 수 있습니다.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49길 39
영업 매일 11:00~2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