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들의 다이어트 레시피에 절대 빠지지 않는 음식 3가지! _에디터의 영끌리뷰 #2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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셀럽들의 다이어트 레시피에 절대 빠지지 않는 음식 3가지! _에디터의 영끌리뷰 #2

건강한 다이어트, 렛츠기릿!

김하늘 BY 김하늘 2021.07.05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리즈 갱신한 셀럽들. 그들이 공개한 다이어트 레시피에는 절대 빠지지 않는 음식이 있다? 그건 바로 샐.러.드! 연예인들은 야채와 채소를 기본으로 하되, 그들만의 특별한 재료들을 첨가해 필요한 영양소를 골고루 채우곤 한다고~.
 
 
오늘은 프리미엄 샐러드 배송 서비스인 ‘프레시코드’를 이용해 셀럽들의 다이어트 식단을 따라 해 보면서 ‘챌린저스’의 두 번째 챌린지인 〈식단 관리하기〉에 도전한 에디터의 찐 후기도 낱낱이 공개할 예정!
 
 

과즙미 팡팡, 자몽 자몽!

최근 5kg를 감량한 악뮤 수현이 점심마다 꼭 챙겨 먹는다는 자몽! 자몽은 100g에 약 30kcal 정도로 칼로리가 낮은 데다 수용성 식이섬유가 풍부해 변비를 예방하는데 효과적인 과일이다. 게다가 혈당지수가 34 정도로 낮아 인슐린 분비로 인한 체지방 축적도 막아주는 똑똑한 식재료이다! 그뿐만 아니라 포만감 유지와 지방 분해에도 도움을 줘 많은 셀럽들이 찐 애정하는 과일이라고~.
 
 

프레시코드 자몽 요거트 샐러드 7천5백원

Editor’s 영.끌.리.뷰! 상큼한 자몽과 사과, 오렌지, 크랜베리 등 여러 과일이 다양하게 들어가 있는 샐러드! 야채도 듬뿍 들어 있는데다 그래놀라, 보코치니 치즈도 들어 있어 배변 활동이 원활해진 느낌적 느낌~. 게다가 중독성 갑, 달콤한 요거트 소스도 넘나 맛있어 샐러드를 처음 시작하는 ‘샐린이’에게도 적극 추천하는 메뉴!  
 
 
 

유러피안 다이어트? 지중해식 레시피!

단순히 살을 빼서 예뻐지기 위한 목적이 아닌 지중해 사람들의 건강한 삶을 가꾸고자 하는 문화를 담은 지중해식 식단! 지중해식 샐러드는 다양한 컬러의 과일과 채소, 곡물 등이 함유된 것이 특징인데, 대체로 여름철 나른해진 입맛을 잡는데 탁월한 레시피라고 한다. 손담비, 한예슬, 이하이 등 많은 연예인의 다이어트 식이 요법으로 잘 알려져 있기도 하다!  
 
  

프레시코드 지중해식 따블레 샐러드 7천9백원

Editor’s 영.끌.리.뷰! 갈릭 새우와 따블레 믹스(아티초크, 오이, 토마토, 파프리카), 곡물 믹스(귀리, 렌틸콩, 퀴노아)가 어우러진 지중해식 샐러드! 여름철엔 입맛을 상실해 샐러드가 더 맛없게 느껴지기 마련인데, 이 샐러드는 시원한 식감의 재료들이 어우러져 입맛이 돋아나는 기분~. 다른 샐러드보다 풍부한 수분감과 포만감이 든든하게 느껴지는 편이다.
 
 
 

다이어트에 무.조.건 필수, 버섯!

신예은, 윤은혜 등 꽃미모 여배우들의 다이어트 최애 레시피라는 버섯! 버섯은 식이섬유가 풍부해 변비 예방에 좋은데다 영양소도 풍부해 미용에도 좋은 식재료이다. 채식을 할 경우 비타민 B와 D가 부족해지기 쉬운데, 버섯은 해당 영양소를 골고루 보충해 주는데 탁월한 효능을 지녔다.
 
 

프레시코드 구운 버섯 두부 샐러드 6천7백원

Editor’s 영.끌.리.뷰! 느타리, 새송이, 양송이 버섯 등 구운 3가지 버섯과 담백한 두부, 병아리 콩 등 고단백 식재료가 들어 있는 샐러드! 씹는 맛도 좋은데다 든든한 포만감을 주는 재료들이 어우러져 점심에 밥 대신 이거 하나만 먹어도 배가 부른 느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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