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착붙! 여름에 마시기 좋은 신상 술들?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Life

여름에 착붙! 여름에 마시기 좋은 신상 술들?

난 알콜 풀~그래서 취해~

김지현 BY 김지현 2021.07.01

앱솔루트 워터멜론

커다란 수박을 쩍 갈라 슥슥 썰어 입안 가득 먹는 기쁨. 수박은 여름의 맛이다. 앱솔루트는 그걸 아는 게 분명하다.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앱솔루트 보드카가 제철 과일 수박 향이 느껴지는 한정판 ‘앱솔루트 워터멜론’을 출시했다. 설탕을 전혀 넣지 않고 만든 보드카로 산뜻하고 달콤한 수박의 풍미를 재현해냈다. 앱솔루트 워터멜론과 사이다 혹은 콜라를 1대2의 비율로 섞고, 수박 주스와 라임 슬라이스를 곁들이면 맛깔나는 여름 칵테일도 뚝딱 만들어낼 수 있다. 7월부터 바와 펍을 포함한 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마트와 홈플러스 등 대형 마트에선 8월부터 판매 예정.
 
 

제주맥주 거멍 에일  

나혼산에서 농구 선수 허훈이 선보인 일명 맥주, 사이다, 토마토 주스를 섞은 일명 ‘맥사토’가 화제인 가운데 제주맥주에서 신제품을 내놨다. ‘검다’라는 의미의 제주 방언을 사용한 흑맥주 거멍 에일은 제주의 여름 밤하늘에서 영감을 받은 에일 맥주. 제주 흑보리와 초콜릿 밀맥아의 조화가 특징이며 흑맥주 특유의 짙은 풍미와 쌉싸름한 맛에 은은한 달콤한 풍미가 더해졌다. 7월 1일부터 전국 편의점과 마트에서 구입 가능하다.
 
 

곰표 썸머에일

곰표 맥주가 그렇게 흥하더니 2탄이 나왔다. 대한제분이 세븐브로이와 협업해 만든 ‘곰표 썸머에일’을 출시한 것. 곰표의 마스코트 ‘표곰’이 바다 위에 튜브를 타고 누운 앙증맞은 일러스트가 그려진 패키지가 눈길을 사로잡는 캔엔 맥아의 고소합과 홉의 시트러스함이 조화를 이뤄 더운 여름 갈증을 해소할 수 있는 블론드에일 맥주를 담았다. 부드러운 바다김이 느껴져 꿀꺽꿀꺽 마시기에도 부담이 없는 제품. 그야말로 여름에 제격이다. 현재 전국 편의점에서 판매중.
 
 

좋은데이 민트초코  

반민초단은 심장 떨릴만한 소식. 민트초코맛 소주가 나왔다. 주류업체 무학이 출시한 ‘좋은데이 민트초코’. 청량감이 느껴지는 상큼한 민트맛에 달콤한 초코맛을 더한 술로 온라인에서 제품 사진이 공개된 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들끓게 만든 제품. 이 호기로운 시도의 소주는 도수 12.5도, 360ml 용량으로 출시됐다. 호불호가 갈리겠지만 호기심이 드는 술임은 분명하다. 7월 중 전국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베이브 와인& 피크닉 와인잔
베이브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스파클링 캔와인 브랜드다. 베이브에서 와인을 더 간편하게 스타일리시하게 즐길 수 있는 굿즈를 출시했다. 야외에서 시원하게 와인 한 잔 하고 싶은데 플라스틱 와인 잔은 도무지 기분이 안날 때! 베이브 플라스틱 와인잔 세트를 활용하면 된다. 피크닉에서 활용이 용이하도록 휴대가 쉬운 와인잔 기획팩을 출시 했기 때문. 와인잔은 쉽게 조립해 사용하면 되고  와인병 모양의 케이스에 쏙쏙 넣어서 보관할 수 있다. 베이브의 와인 5캔과 함께 구입할 수 있고, 전국 이마트와 와인앤모어에서 구입 가능.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