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호텔 빙수’의 계절이 왔다! 1인1빙이 국룰인 2021 호텔 빙수 컬렉션

더운 건 참을 수 있어도, 빙수는 못 참지!

BY김지현2021.06.19
바야흐로 여름, 호텔 빙수에 시원하게 플렉스 할 수 있는 계절이 왔습니다! ‘1인1빙’도 모자라 서울 호텔을 순회하며 즐겨야 되는 ‘2021 호텔 빙수 컬렉션’. 이번 여름, ‘얼리어먹터’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빙수 신메뉴를 소개합니다.
 
 

포시즌스 호텔의 ‘이달의 빙수’ 

‘이달의 빙수’를 콘셉트로 여름 시즌 동안 매달 다른 제철 빙수를 구성한 포시즌스 호텔. 지난 5월부터 자몽과 머랭이 얹어진 상큼한 ‘시트러스 파블로바 빙수’를 시작으로 8월까지 매달 제철 과일을 사용해 신선한 빙수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현재 판매하고 있는 6월 빙수는 바닐라 맛이 진한 아이스크림과 부드러운 휘핑크림, 크럼블, 캐러멜 푸딩, 그리고 녹진한 캐러멜 소스가 어우러진 ‘사과 타틴 빙수’인데요. 7월 역시 제철을 맞은 머스켓 포도와 샴페인 젤리, 유자 파나코타, 유자서벗, 휘핑크림이 조화로운 ‘포도와 샴페인 빙수’가 준비돼 있습니다. 포시즌스 호텔의 빙수가 더욱 특별한 이유는 신선한 제철 과일을 사용함과 더불어 호텔 로비 라운지인 ‘마루’의 총괄 파티시에, ‘디저트 장인’이 만든 양질의 빙수를 먹을 수 있다는 점이죠. 1인1빙도 모자라 '1달1빙'으로 방문해야 되는 포시즌스의 호텔의 빙수는 9월 30일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주소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 97 포시즌스 호텔 로비 라운지 마루
가격 사과 타틴 빙수 5만6천원, 포도와 샴페인 빙수 5만8천원
 
 
 

JW 메리어트 동대문 호텔의 힙한 ‘전통 빙수’ 

2019년 출시 이후, 우주를 닮은 비주얼로 화제가 된 ‘갤럭시 빙수’에 이어 JW 메리어트 동대문이 힙한 ‘전통 빙수’를 출시했습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로비 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 창가에서 한눈에 보이는 흥인지문 뷰에 영감을 받아 한국적인 비주얼의 빙수가 탄생했는데요. 그 이름은 바로 ‘동대문 흑임자 팥빙수’. 부드러운 우유 얼음, 한국 전통 식재료인 흑임자와 팥이 어우러져 고소한 풍미와 달콤함을 모두 느낄 수 있습니다. 더불어 이 빙수는 흥인지문을 형상화해 낸 화이트 초콜릿 몰딩 데코레이션이 포인트! 초콜릿 안에는 바닐라 크림이 들어있어 달콤함이 배가 됐으며, 초콜릿과 어우러지는 진한 흑임자 또한 감칠맛이 돕니다. 이곳의 시그너처 메뉴인 ‘갤럭시 빙수’ 역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우주를 형상화한 초콜릿 돔 위에 미러 글레이즈를 부은 뒤 탄산 캔디, 솔티드 캐러멜 등을 곁들이면 ‘단짠단짠’ 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습니다.
주소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로비 더 라운지
가격 동대문 흑임자 팥빙수 5만4천원, 갤럭시 빙수 5만원
 
 
 

그랜드 워커힐 호텔의 ‘빙고(Bing(氷) Go!)’ 프로모션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여름을 맞아 더위를 식힐 수 있는 ‘빙고(Bing(氷) Go!)’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이번 2021년 여름 시즌에 새롭게 출시된 신메뉴 2종과 더불어 워커힐만의 시그니처 빙수 3종을 더해 총 5가지 메뉴를 선보이는데요. 신메뉴는 눈을 뗄 수 없는 비주얼로 눈 호강, 입 호강 모두를 책임질 예정입니다. 화려한 초코 데코레이션이 존재감을 드러내는 빙수는 유기농으로 재배한 사탕수수 원당을 가미해 맛을 낸 밀크티 얼음 위에 브라우니 큐브와 달고나, 마카롱을 올린 ‘밀크티 앤 브라우니 빙수’인데요. 달콤한 위에 달콤함을 배로 얹어 극강의 달콤함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반면에 용과와 애플망고, 자몽, 청포도, 블루베리, 라즈베리 등 각종 열대과일 빙수를 아낌없이 얹은 ‘열대과일 빙수’는 단맛보다는 상큼함을 선호하는 ‘빙수 러버’들에게 제격일 것입니다. 워커힐의 빙수 프로모션은 8월 31일까지 진행되니 올여름 방문에 참고하시길!
주소 서울 광진구 워커힐로 177 그랜드 워커힐 호텔 로비 더 파빌리온
가격 밀크티 앤 브라우니 4만8천원, 열대과일 빙수 5만5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