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비물 필요없이 #캠크닉 각서는 글램핑 스폿 5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Life

준비물 필요없이 #캠크닉 각서는 글램핑 스폿 5

별멍, 불멍, 자연멍 쌉가능한 갬성 캠핑장.

김지현 BY 김지현 2021.05.20

캠프 오후4시

서울에서 딱 1시간 거리. 포천 수원 산길을 따라가다 보면 야트막한 숲 사이에 자리한 캠프 오후4시가 자리한다. 사진빨이 아니라 사진이 카라반빨 받는 사진 맛집으로 유명한 글램핑장이다. 키다리 느티나무 그늘 안에 해먹과 인디언캠프가 있는 느티존은 물론 가족, 커플이 음식 외 준비물 필요 없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카라반까지 두루 갖췄다. 캠크닉에 최적화된 당일 피크닉만 이용할 수 있는 감성 오두막 피크닉 존과 차박 낼 수 있는 차박 캠프닉 존도 있으니 이용에 참고할 것. 피크닉 8만원선, 카라반 10만원 선.
📍경기 포천시 군내면 청군로2864번길 22
 📞010-8945-8306
 
 

황금박쥐 캠핑장 

이미 캠퍼들에게 ‘갬성캠핑장’으로 소문난 ‘황금박쥐’. 캠핑장에서 바로 홍천강이 보여 물멍이 가능한 캠핑장은 숲속에 작은 집들과 함께 카라반들이 옹기종기 모여 작은 마을 같은 아늑함을 준다. 감성 캠핑을 완성해 줄 한 끗, 국내외에서 공수한 우드 소품들이 카라반을 가득 채워 어느 곳을 찍어도 인생샷이라고. 히터, 에어컨, 어메니티까지 정말 들고 올 것 걱정 없는 풀패키지라 캠프 초보들도 부담은 내려놓고 방문할 수 있다. 카라반 패키지는 물론 일반 오토캠핑장도 있으니 이용에 참고할 것. 카라반 스테이 20만원 선.
📍강원 춘천시 남산면 홍천강변길 476
📞010-6539-9119
 
 

더 시크릿가든 캠프지라운드 

천연 잔디가 넓게 깔린 글램핑장이 필요하다면 두말 않고 더 시크릿가든을 눈여겨볼 것. 약 3,500평의 너른 천연 잔디에 빈티지 카라반, 대형 텐트, 오토 캠핑장까지 모두 갖춘 곳이다. 만약 셋팅 똥손이라도 고민하지 말 것. 이곳만의 프리미엄 바비큐 패키지는 직접 재배한 채소, 프리미엄급 고기, 소시지 등을 푸드 스타일리스트의 손길로 한 상 아름답게 차려지기 때문. 너른 잔디에 누워서 별을 보는 로망이 있다면, 이곳의 ‘천문글램핑’을 놓치지 말 것. 한 달에 한 번 열리는 천문 글램핑은 잊지 못할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강원 춘천시 남산면 방하로 297
 📞010-9284-9742
 
 

숲 속의 정원  

얼마 전 새로 단장을 마친 숲 속의 정원. 새로운 글램핑 시설은 물론이고, 캠핑장을 파릇파릇하게 지켜주는 15년된 나무들이 이름 그대로 숲 속의 정원에 방문한 느낌을 그대로 살려준다. 하얀 글램핑 텐트에도 음식 빼고 다 있는 수준으로 편안한 시설이 구비되어 있지만, 이곳의 하이라이트는 새로운 트라이앵글 글램핑. 트라이앵글 글램핑의 내부를 보면, 마치 호텔에 온 듯 아늑하고 편안한 실내가 반긴다. 캠핑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도 부담올 수 있는 것이 장점. 휴일 글램핑 20만원 선.
📍 경기 가평군 북면 목동리 792-4
📞010-8947-6064
 
 

더 무빙 

이미지 클릭 시 홈페이지로 이동 가능합니다.

15대 정도의 귀여운 카라반이 바다를 보고 있다면? 경치는 물론 감성까지 모두 가진 캠핑이 될 것. 더 무빙은 부산 기장 앞바다를 바라보며 글램핑을 즐길 수 있는 곳. 가까운 곳에 해수욕장이 있어 여름에 더욱 인기가 많은 곳이다. 특히 밤에 보는 바다와 함께 별처럼 수 놓인 알전구 풍경은 더 무빙 부산에서만 볼 수 있는 야경이라고. 카라반은 물론 샤워실, 화장실 등 부대시설도 무척 깨끗해서 이용하기 편리하다. 여름 성수기 예약 20만원 선, 비수기 15만원 선. 2주 전 예약하는 것을 추천한다.
📍 부산 기장군 장안읍 월내리 552-15
📞1577-8446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