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s

백상, 레전드 갱신한 고현정의 드레스 자태! 리즈 되찾은 다이어트 비법은?

51세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는 최강 꽃 미모~.

BY김하늘2021.05.14
자료 제공 JTBC

자료 제공 JTBC

13일, 바로 어제 진행된 2021 백상예술대상! 고현정은 TV 부문 대상 시상자로 무대에 올랐다. 아주 오랜만에 공식 석상에 등장한 그녀는 과거 오동통한 모습은 온데간데없이 날씬해진 몸매와 압도적인 동안 미모를 뽐냈다. 그런 고현정의 모습에 “도대체 살을 얼마나 뺀 거야?”, “30대라고 해도 믿을 듯.” “리즈 되찾은 듯.” 이라는 찬사가 커뮤니티에서 이어지는 중! 백상을 올킬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고현정의 다이어트 비법은?


 
 

무작정 걷기!

과거 SBS플러스 ‘현정의 틈, 보일樂 말락’ 제작 발표회에서 “요즘에는 무작정 걸어 다닌다. 매일 2시간 반씩 걷는다. 이런 산책이 나한테 이렇게 잘 맞는 줄 이제 알았다. 걸어 다녔더니 생각지도 않게 살도 빠지고 건강도 좋아졌다.”고 언급한 바 있다. 몸을 많이 쓰는 운동보다는 가벼운 유산소 운동이 그녀에게 잘 맞는 방법인 셈! 다이어트를 위해선 본인에게 잘 맞고, 스스로 즐겁게 할 수 있는 운동을 찾아 그것을 꾸준히 계속하는 게 좋다.
 
 
 

방울토마토 다이어트?

식이 요법를 활용한 단기 다이어트의 달인으로 유명한 고현정! 작품에 들어가기 전 그녀는 빡세게 식단 관리를 하며 다이어트에 돌입한다고 한다. 과거 방송에서 그녀가 직접 밝힌 식단 관리법은 바로 방울토마토와 바나나!  
 

* 다이어트에 최적화된 방울토마토!

열량이 적지만 수분과 식이섬유가 많아 포만감을 주고, 소화와 신진대사 촉진에도 효과적인 방울 토마토! 방울토마토의 꼭지를 떼어내면 꼭지가 있는 것보다 저장 기간 중 신선도가 더 오래간다는 사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