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혼돈의 카오스! 특이점 온 편의점 신상

편의점 신상 아이스크림 뭐가 제일 맛있을까?

BYCOSMOPOLITAN2021.03.31
 

멘붕어싸만코

빙그레 담당자의 인스타 공약 실행으로 출시돼 버리고 말았다. 불닭 맛 붕어싸만코, ‘멘붕어싸만코’. 이름처럼 벌써 ‘멘붕’이다.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불닭소스의 조합이라니. 마케팅 퍼포먼스에 가까운 이번 신제품 출시는 큰 화제가 돼 광고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희귀템이라 웬만한 편의점에서 찾아보기도 힘들다. 그러니 편의점에서 마주친다면 도전해보자! Price 1천8백원.
 

졸음사냥

‘아… 고거시… 3월이 춘곤증의 계절이긴 한디…’ 이가 시리도록 차가운 에너지드링크 아이스크림 버전 출시를 알린 빙그레. 카페인 50mg, 타우린 1,000mg을 함유한 고카페인 아이스크림이니 어린이나 임산부는 특히 조심해야 한다. 졸음은 물론, 더위까지 시원하게 날려줄 간식을 찾는다면 ‘졸음사냥’을 먹어보자! Price 1천2백원.
 

찰떡아이스 매운 치즈떡볶이 맛

매운맛 마니아라면 놓칠 수 없는 신상이 등장했다. 아이스크림을 감싸고 있는 찰떡엔 할라피뇨 성분이 들어갔고,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매콤한 떡볶이 쿠키가 콕콕 박혀 있다. 의외로 잘 어울리는 아이스크림과 매운맛의 조화. ‘맨붕어싸만코’가 달콤한 맛에 가까웠다면 ‘찰떡아이스 매운 치즈떡볶이 맛’에선 ‘찐’으로 매운맛을 느낄 수 있다. Price 1천원.
 

쥬시후레쉬 바

어릴 적 껌 좀 씹어 봤다면 알만한 ‘쥬시후레쉬’. 맥주에 이어 아이스크림과도 컬래버레이션을 했다. 샤베트 같은 사각사각한 식감에 달달한 과일 향과 맛이 나는 쥬시후레쉬바. CU 편의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Price 1천원.
 

아침햇살 흑임자 콘

추억의 음료 아침햇살이 아이스크림과 만났다. 게다가 흑임자까지 더해져 고소함 끝판왕이라는데. 찹쌀떡과 흑임자깨 토핑이 박혀 있어 맛있는 식감까지 두루 살렸다. 달달 고소함을 좋아하는 할미 입맛이라면 가까운 CU나 GS 편의점으로 달려가자! Price 2천원.
 

하겐다즈 칵테일 아이스크림

하겐다즈 최초의 ‘술스크림’ 피나 콜라다와 라임 모히토 소르베 아이스크림이 등장했다. 실제로 1% 미만 소량의 알코올이 함유됐다. 고소한 코코넛 조각, 달콤한 파인애플의 조화를 맛보고 싶다면 피나 콜라다 맛을, 윙크를 남발하게 되는 상큼하고 청량한 맛을 느끼고 싶다면 라임 모히토 소르베 맛을 추천한다. Price 파인트 2종 세트 4만9천9백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