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미사 유기농 선인장 이너 스킨 모이스춰 바운시 세럼 33ml 3만2천원.
피부가 푸석하고 건조해지기 쉬운 봄, 수분을 채울 순한 보습 제품을 찾고 있다면 화미사의 ‘유기농 선인장 이너 스킨 모이스춰 바운시 세럼’을 눈여겨보자. 지속 가능한 클린 뷰티를 실현하는 화미사의 유기농 선인장 이너 스킨 모이스춰 바운시 세럼은 유기농 보검선인장줄기 추출물 99.47%를 담아 피부 겉은 물론 속까지 보습을 꽉 채워 촉촉한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영상 40℃에서 영하 10℃에 이르는 혹독한 기후에서 자생하는 보검선인장의 독특한 점액질 속 풍부한 펙틴과 뮤실리지 성분이 피부 속부터 수분을 채워 촉촉한 피부는 물론 피부 탄력과 윤기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 뛰어난 제품력은 임상 시험 테스트를 통해 72시간 겉 보습, 48시간 속 보습, 24시간 TEWL(경표피부수분손실량 개선) 지속력, 더마 테스트, 피부 결, 윤기, 탄력 개선에 도움이 된다는 인증을 받았다. 직접 제품을 사용해본 체험단 역시 가장 만족한 부분은 바로 보습력! 무려 100% 촉촉한 보습력에 만족한다고 답했고, 95.8%가 제품 사용 후 속 당김 개선 효과를 경험했다. 올봄, 화미사의 유기농 선인장 이너 스킨 모이스춰 바운시 세럼으로 단순히 피부 겉 수분만 채우는 것이 아니라 속부터 차오르는 풍부한 보습력을 경험해보자.
BRAND STORY 화미사
가장 좋은 원료를 찾아 전 세계로 여행을 떠난 ‘화장품에 미친 사람들’의 도전기를 담고 있는 화미사. 지속 가능한 클린 뷰티를 실현하기 위해 자연에서 얻은 꽃, 과일, 씨앗, 뿌리를 주원료로 특허된 자연 발효 공법으로 제조해 피부 친화적인 제품이 주를 이룬다. 또한 모든 제품은 자연과 함께 걸어가기 위한 철학과 인권, 자연보호 등 클린 뷰티의 자취가 담겨 있다.
〈코스모폴리탄〉 체험단 100명이 직접 사용해본 결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