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s

김광규와 차정원, 안소희의 공통점?

그릭요거트 덕후라는 점.

BY김지현2021.03.03
〈나 혼자 산다〉에서 핫플만을 외치며 힙스터로 거듭나고 싶었던 김광규. 그가 새롭게 도전한 핫한 메뉴는 ‘그릭 요거트’. 이광규가 선택하기 전 차정원, 김나영, 안소희, 강민경 등 셀럽들의 선택을 받은 요거트다. 우유를 그리스 전통방식으로 압축하고 걸러 유산균과 단백질이 풍부해 건강에도 좋다니. 셀럽들이 좋아하는 맛있는 그릭요거트 5종을 소개한다. 

 
 

파예 요거트

차정원, 인플루언서 오눅 등 샐럽 SNS에서 한 번쯤 볼 수 있었던 파예 요거트. 그릭 요거트의 본고장인 그리스에서도 시장점유율 1위의 제품이라고. 담백하고 고소한 맛에 요거트의 시큼한 맛까지 그대로 살아있어, 그릭 요거트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저지방, 무지방, 꿀, 딸기, 블루베리 등 5가지 종류 중에 원하는 취향대로 골라, 마켓컬리나 온라인 스토어에서 손쉽게 살 수 있는 것이 장점.
 
 
 

룰루요거트 

〈나 혼자 산다〉에서 안소희가 먹은 그릭 요거트가 바로 이것. 잼과 함께 빵에 얹어 먹은 꾸덕한 룰루요거트. 국내산 원유로 만든 룰루요거트는 그리스 전통 방식으로 만들어 4배 농축해서 쫀득함이 남다르다. 아무것도 첨가하지 않아 다이어트에도 훌륭한 제품. 웹에서도 구매할 수 있으니 참고할 것.
주소 경남 양산시 물금읍 오봉로 90
문의 카카오톡 룰루요거트
 
 

팔러엠

유명한 요거트 매장을 돌며 유럽 사람들이 즐기는 모든 요거트를 공부한 자매가 차린 서래마을 팔러엠. 특히 팔러엠의 요거트는 전부 면 보자기에 걸러 부드러운 질감을 자랑한다. 저지방 우유로 만든 로우펫 요거트, 정통 그릭 요거트 클래식, 클래식보다 쫄깃한 리치 앤 크림. 견과류, 치즈, 과일 등 20가지 이상의 토핑이 있으니 원하는 대로 마음껏 고를 수 있는 것이 장점. 레지아노 치즈와 아가베 시럽에 제철 베리를 더한 팔러엠 시그너처는 꼭 맛볼 것.
운영시간 10:00 - 21:00 (월요일 휴무)
주소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28길 77
문의 02-6407-1277
 
 

갓요거트

보기도 귀여운 요거트가 맛도 좋다. 갓 요거트의 파스텔톤 그릭요거트를 보면 저절로 맛이 궁금해질 정도. 1A 등급 유기농 원유와 유산균으로 만드는 요거트다. 매장에서는 제철 과일은 물론, 버터 쿠키, 초코 쿠키, 프레첼 등 크래커와 퓌레, 견과류까지 24여 가지의 토핑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장점. 택배로 주문할 수 있는 퓌레가 섞인 그릭요거트는 피스타치오, 다크초코, 망고 등 달콤한 맛도 선택할 수 있으니 참고할 것.  
운영시간 12:00 - 18:00 (일, 월요일 휴무)
주소 대구 남구 현충로19길 114
 
 

오거트

품절은 일상이라는 귀여운 요거트 집. 꾸덕한 질감의 다양한 베이스 요거트가 기본이다. 무가당, 라즈베리 가당 요거트는 물론 할매입맛 저격하는 단호박 가당, 흑임자 가당, 쑥 무가당 등 요거트도 있으니 참고할 것. 계절에 따라 밤, 아몬드, 쌀 등 재철에 어울리는 요거트도 준비하니 인스타 공지를 참고할 것. 취향에 맞는 과일, 퓌레, 쨈 등 원하는 것을 선택하면 그자리에서 즉시 올려준다.  
운영시간 12:00 - 18:00 (금토일만 영업)
주소 서울 성동구 상원6나길 10
문의 02-6956-77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