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s

스타일 변신, 현아! 도대체 얼마나 파격적이길래?

현아는 역시 현아, 완전 쏘 쿨!

BY김하늘2021.01.22
1월 28일 오후 6시, 약 1년 만에 현아가 가요계에 컴백한다는 소식! 최근, 현아의 미니앨범 〈I’,m Not Cool〉의 파격적인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자마자 팬들 반응이 후끈후끈 달아올랐다. 대변신에 성공한 현아의 티저 이미지 속 뷰티 룩부터 그녀의 평소 모습까지 낱낱이 분석해보자.
 
 
 
P NATION 트위터P NATION 트위터P NATION 트위터


Point 1. 다시 돌아온 처피뱅 열풍?

 
2017년을 강타했던 그 헤어! 레드벨벳 슬기, 정유미, 가인 등 인기 있는 스타들이 앞머리를 눈썹 위로 짧게 자른 일명 ‘처피뱅’을 하고 나오고, 많은 사람이 따라 하면서 그야말로 한해 내내 처피뱅 열풍이 불었다. 이번 앨범 티저에서 현아는 일자로 가지런히 자른 처피뱅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다시 시작될 처피뱅 열풍을 예고했다.
 
 

Point 2. 양 갈래 질끈 묶고서~.

 
2021 S/S 트렌드 헤어 중 하나라는 양 갈래 머리! 트렌드 세터로서 유행에 발 빠르게 따라가는 그녀답게 이번 앨범 티저 이미지에서 양 갈래 포니테일을 높게 질끈 묶은 후 웨이브를 넣어주고, 작은 핀으로 포인트를 줬다.  
 
 

Point 3. 과감한 아이 메이크업

 
그녀의 앨범 이미지에서 가장 먼저 시선을 사로잡는 것은 바로 아이 메이크업! 아이브로는 얇은 아치 모양으로 결을 따라 그려주고, 아이의 언더 부분에 페이크 래시를 과감하게 그려줘 아이 메이크업에 유니크한 포인트를 줬다.
 
 
현아 인스타그램현아 인스타그램현아 인스타그램


Point 1. 민낯엔 레드립

 
평소 인스타그램에 자연스러운 생얼 사진도 자주 올리는 현아! 여리고 맑은 피부를 그대로 드러내면서도 립만큼은 과감한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줘 꾸안꾸 룩 완성~.
 
 
 

Point 2. 과하지 않게~.

 
립을 누드 컬러로 차분하게 얹어줬을 땐, 아이에 음영을 과감하게 넣거나 원 컬러 네일 아트를 장착해 밸런스를 맞추는 찐 뷰티 언니 현아!
 
 
 

Point3. 기.승.전 속눈썹

 
마스카라를 꾸덕~ 꾸덕할 정도로 뭉치듯 발라준 후, 속눈썹에 힘을 줘 길고 깊은 눈매를 돋보이게 하는 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