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원진아 vs 이주빈 누가 더 예뻐?

비교 불가! 반박 불가! 차분미 돋는 원진아와 화려한 매력 뿜뿜하는 이주빈. 두 여배우의 레전드 미모 비결은?

BY김하늘2021.01.20
1월 18일 첫 방영을 시작한 따끈 따끈한 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드라마 속 두 여배우의 꽃미모가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는 중! 도대체 어쩜 이렇게 예쁜 건데?
 
 
JTBC 공식 홈페이지JTBC 공식 홈페이지JTBC 공식 홈페이지JTBC 공식 홈페이지


#떠오르는 뷰티 샛별, 원진아
 
순해 보이지만 똑 부러진 ‘윤송아’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는 원진아! 극 중 그녀는 화장품 회사의 마케터 역할을 맡고 있는데, 화장품을 사랑하는 캐릭터답게 그녀가 드라마에 하고 나오는 메이크업도 넘모 예뻐 주목받는 중~.
 
Make up 풍성한 눈썹 모와 결을 살린 브로우 메이크업과 분위기 있는 룩을 완성하는 로즈 컬러 립스틱으로 포인트.
Hair 레이어드 컷에 굵은 웨이브를 살짝 넣어줘 원진아만의 단아한 매력 업업!
 
 
 
 
JTBC 공식 홈페이지JTBC 공식 홈페이지JTBC 공식 홈페이지
 
#고급지다 고급져, 이주빈
 
거침없는 포토그래퍼, 이효주 역을 맡은 이주빈. 시선 집중! 등장하자마자 압도적 매력을 팡팡 터트린 그녀답게 이주빈의 화장, 액세서리, 헤어 모든 것이 화제! 드라마 속 그녀의 뷰티룩은 무엇?
 
Make up 그녀가 하고 나온 화장 중 가장 돋보였던 룩은 핑크 컬러 립스틱과 세미 캣츠 아이 라인을 장착해 도도한 매력을 살린 메이크업!  
Hair 롱 헤어, 웨어브 헤어, 로우 포니테일 등 다양한 헤어를 과감하게 시도하며 자그맣고 샤프한 얼굴 라인을 살려주는 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