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떠나고 싶은 연말엔, 펜디 로마 홀리데이 컬렉션

화려함, 아늑함에 스포티함까지!

BY최예지2020.11.10
다가올 연말, 호캉스를 즐기던, 가벼운 여행을 계획하던 일상을 벗어나고 싶은 사람들을 설레게 할 컬렉션을 펜디에서 선보인다. 바로 로마 홀리데이 컬렉션! 파자마부터 윈드 브레이커, 양털 슬리퍼까지 홀리데이 무드가 가득 담긴 컬렉션을 살펴보자.  
 
 
이번 컬렉션은 펜디의 도시적인 감성에 스포티하며 기능적인 무드가 더해졌다. 하이킹 슈즈, 콤배트 부츠, 트랙 슈트 등 지금 가장 핫하며 활동성까지 겸비한 아이템들을 만날 수 있다.  
 
 
이번 컬렉션에서 단연 눈길을 끄는 아이템은 까웨(K-Way®)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윈드 브레이커.주머니에 접어 넣을 수 있는 나일론 소재의 리버서블 윈드 브레이커와 이번 컬렉션을 위한 익스클루시브 버전으로 브라운 컬러에 펜디 로고가 새겨진 퍼 스타일도 출시됐다.  
 
 
화려한 연말에 어울리는 아이템도 있다. 골든 캡슐 컬렉션은 관능적인 골드 메탈릭 컬러를 키 컬러로 사용했다. 연말 파티에 제격인 맥시 드레스, 미니 드레스뿐 아니라 점프슈트와 플리티드 스커트 등 다채로운 실루엣으로 구성됐다. 골드 메탈릭 컬러의 은은한 반짝임은 이번 연말, 어떤 자리에서도 당신을 빛내줄 것이다.  
 
 
집콕족을 위한 홀리데이 아이템도 빼놓을 수 없다. 펜디 로고가 새겨진 양털 슬리퍼와 파자마가 그것! 특히 이번 시즌 트렌드인 양털 슬리퍼는 인도어와 아웃 도어 모두 스타일리시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펜디의 실제 패키징에서 영감을 받은 위트 있는 디자인의 쇼핑백과 파우치 백 역시 펜디의 아이덴티티가 묻어있는 잇 아이템. 펜디의 시그니처인 옐로와 파우더리 핑크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펜디 로마 홀리데이 컬렉션은 펜디 매장과 fendi.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