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NS 속 유명템 여기 거였어! #홈스타그램 의 비밀

내 방을 호텔로 바꿔줄 인테리어 꿀템 5

BY정예진2020.09.23
카펫 – 메종드룸룸

전체적인 공간의 분위기를 바꾸고 싶다면 가장 손쉬우면서도 확실한 효과를 줄 수 있는 카펫을 이용해보자. 세련된 호텔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모던한 디자인을, 이국적인 휴양지의 느낌을 원한다면 패턴이 들어간 디자인이나 화사한 컬러를 선택하자.
 
조명 – 이케아
작은 포인트를 주기에 조명만큼 확실한 것도 없다. 특히 침대 옆 협탁 위에 골드 색상의 조명을 두면 따스하면서도 우아한 포인트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혹은 원하는 디자인에 따라 세련되거나 아기자기한 감성을 더할 수도 있다.  
 
인테리어 벽난로 – 브릭나인
북유럽의 휴양지 감성을 더하고 싶다면 인테리어용 벽난로는 어떨까? 벽난로의 형태를 가진 콘솔 아이템으로 방 전체에 아늑한 분위기를 더하는 것은 물론 선반의 기능까지 누릴 수 있다. 독특하고 멋스러운 소품들을 진열해 장식 효과를 배가해보자.  

 
침구 – 아이르
호텔하면 역시 침구를 빼놓을 수 없다. 새하얀 컬러에 바스락거리는 그 촉감은 호텔 스테이의 하이라이트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듯. 차분함과 포근함은 기본, 방 전체에 고급스러운 분위기까지 더할 수 있어 여러모로 효과적이다.
 
커튼 – 마리하우스
커튼 하나로도 방의 분위기가 180도 달라질 수 있다. 원하는 컬러로 자신이 추구하는 분위기를 완성해보자. 이때 하늘하늘한 커튼 속지까지 더해주면 호텔이나 리조트에 온 듯한 기분을 제대로 누릴 수 있을 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