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이 알려주는 홈트 꿀팁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Beauty

스타들이 알려주는 홈트 꿀팁

솔직히 이건 따라 할만 하다.

정예진 BY 정예진 2020.09.16
한혜진 
한혜진이 추천하는 가장 효과적인 운동은 다름 아닌 계단 오르기다. 그녀가 권장하는 층수는 무려 80층! 그만큼 여러 번 오르 내리는 것이 핵심이라는 뜻이다. 앞으로 엘리베이터를 이용하는 대신 사람들이 잘 다니지 않는 아파트 계단을 활용해보자. 사회적 거리두기도 실천하면서 운동 효과도 낼 수 있을 거다.
 
김재우
커플이라면 김재우 커플의 유산소 운동을 참고해보자. 매트와 스텝박스, 신나는 음악만 있으면 러닝머신 달린 것 못지않은 유산소 효과를 누릴 수 있을 거다. 단, 약간의 오버스러움은 필수! 운동도 하고 사랑하는 사람과 즐거운 시간도 보내고, 그야말로 집콕 중에 누릴 수 있는 최고의 가성비 활동 아닐까?

 
소유  

집에서 나가기 싫을 때, 혹은 헬스장에 갈 수 없을 때, 간단하게 따라할 수 있는 소유의 홈트 동작. 별다른 도구 없이 수건, 와인병, 밴드 등만을 가지고 쉽게 할 수 있고, 꾸준히 하면 원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소유처럼 가족과 같이 하면 서로 자극하면서 큰 도움이 될 듯!
 
 
윤세아
예전부터 인스타그램을 통해 홈트하는 모습을 자주 공개해온 그녀. 최근에는 점프 스쿼트 챌린지를 시작해 매일 운동하는 모습을 인증하고 있다. 한편, 그녀가 운동할 때 사용하는 에어보드는 연관 검색어에 오를 정도로 큰 관심을 모으는 중. 매트나 보드를 사용해 층간 소음을 없애고, 운동하는 모습을 인증하면서 동기부여를 하는 것도 꾸준한 홈트를 위한 꿀팁이니 참고하자.  

 

Keyword

Credit

    사진 JTBC 호구의 차트 및 각 스타 SNS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