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오랜시간 더 부드럽게, 탑텐 온에어

2020 FW 시즌을 맞아 ‘온에어’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왔다.

BYCOSMOPOLITAN2020.10.09
 
텐셀™ 모달을 만나 온에어를 완성하다.
찬바람이 불어오는 이맘쯤 떠오르는 아이템은 내 몸을 착 감싸 안아주는 따뜻한 내의가 아닐까. 탑텐의 기존 인기 아이템이었던 천연보습 발열 내의 ‘온에어’가 이번 시즌 한층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왔다. 바로 오스트리아산 너도밤나무에서 추출한 ‘텐셀™ 모달’ 소재를 사용함으로써 불편함은 없애고 언제든 따뜻하게 입을 수 있도록 한 것.
 
온에어의 주 소재인 ‘텐셀™ 모달’은 기존 내의와 차별화된 면모를 보여준다. 먼저, 고퀄리티의 텐셀™ 모달 섬유은 지속 가능성으로 투명한 생산 공정으로 만든다는 것. 지속 가능한 조림에서 채취된 천연 목재 원료를 사용했기 때문에 이후 생분해, 퇴비화를 통해 자연으로 다시 돌아갈 수 있다. 또한 텐셀™ 모달은 면보다 수분 흡수력이 뛰어나다. 미세섬유가 수분의 흡수와 방출을 도와 몸의 체열을 자연적으로 낮춰주는 것은 물론, 섬유 표면이 수분을 조절해 온에어 하나만 입어도 따뜻함을 느낄 수 있다는 것. 몸에 직접적으로 닿는 내의 소재인만큼 면보다 부드러워 몸에 밀착되어도 거칠지않고 레이어드 하기에도 좋다. 이뿐 만 아니라 여러 번 세탁 건조를 해도 쉽게 망가지지 않아 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것은 기본, 정전기 또한 최소화 했다. 겨울이면 유독 자주 일어나는 정전기를 ‘텐셀™ 모달’의 수분 흡수력으로 완화했다는 것. 이러한 텐셀™ 모달의 주요 장점은 이번 시즌 온에어의 모이스처웜과 슈퍼웜 두가지 타입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온에어의 달라진 4가지 포인트 

POINT1. 디테일해진 핏
각기 다른 체형에 맞춰 조금 더 디테일하게 핏감을 업그레이드 했다. 남성 온에어의 경우 상의 전체의 소매 기장을 더 길게 보완하여 손목 끝까지 완벽하게 따뜻해질 수 있도록 한 것. 여성 온에어는 크루넥 9부, U넥 8부, 터틀넥 10부 등 스타일 별로 소매 기장을 세분화하여 디자인하고 목을 감싸는 터틀 부분도 조금 더 높게 만들어 완벽한 보온성을 자랑한다.
 
POINT2. 상하의 컬러 세트 
가볍게 입을 수 있는 모이스처 웜 시리즈가 상하의 세트로 구성하여 다양한 컬러로 라인업되었다. 남성은 데일리로 입을 수 있는 화이트, 블랙, 네이비, 그레이 총 4가지 컬러를, 여성은 화이트를 기본으로 그레이, 베이지, 블랙, 핑크로 구성한 것. 매일 달라지는 스타일링에 따라 내의도 맞춰 입을 수 있도록 했다.
 
POINT3. 새롭게 라인업 된 아이템
기존 온에어 시리즈에서 스타일이 새롭게 추가되었다. 모이스처 웜 시리즈에 여성 브라탑이 탱크형태의 스타일로 추가된 것은 물론, 슈퍼웜 시리즈에는 남성과 여성 모두 긴팔 터틀넥을 선보인다. 브라탱크탑은 내의의 활용도를 높인 아이템이고 터틀넥은 레이어트 룩 뿐만 아니라 단독 상의로 입어도 좋은 데일리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POINT4. 슈퍼웜 업그레이드
온에어의 탁월한 보온성을 자랑하는 슈퍼웜 시리즈가 원단을 업그레이드 하였다. 양면지 원단으로 탄탄한 조직감을 더한 것. 따뜻한 소재라면 어쩔수 없이 따라오던 털 빠짐 또한 줄이고 따갑게 느껴지지 않도록 착용감도 부드럽게 완성했다. 무엇보다 슈퍼웜의 가장 핵심인 보온률과 흡습발열성을 더 강화시킨게 키 포인트. 여러가지 아이템을 레이어드 하지 않아도 온에어 슈퍼웜 한 만으로 완벽한 보온을 느낄 수 있다. 
 
 
지속 가능한 조림에서 채취된 천연 목재 원료로 만들어져 보온성과 흡습 발열성까지 모두 갖춘 텐셀™ 모달. 지속 가능성으로 쉽게 망가지지 않고 활용할 수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올 가을, 텐셀™ 모달로 한층 강화된 온에어를 만나보는 것은 어떨까. 오랜시간 온에어의 부드러움을 느껴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텐셀™ 모달 을 만나 확 달라진 온에어가 궁금하다면?
아래 FeelSoRight 캠페인 페이지를 방문해보세요! 
 
https://bit.ly/TENCELxTOPTEN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