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힙스터라면 꼭 알아야 할 신상 모음

힙스터에게 꼭 필요한 것만 모았다!

BYCOSMOPOLITAN2020.08.09
 

Love Paris!

크리스찬 루부탱의 고향이자 영원한 영감의 원천인 파리를 담은 새로운 백 컬렉션, ‘카바라파리’. 루부탱의 친구인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엘렌 트랑이 파리의 낮과 밤을 묘사했다. 로베르 두아노의 사진 〈시청 앞 키스〉와 같은 파리의 가장 아름다운 여러 순간과 에펠탑, 방돔 광장 등 도시의 상징들이 트랑의 독창적인 그림체를 통해 구현됐다. 바스티유 광장에서 여왕으로 등극한 루부탱 펌프스부터 백 내부를 장식한 (파리에 부친) 루부탱의 편지까지, 두 사람의
위트와 창의성이 눈부시게 빛나고 있다.  
 
 
 

Something New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모으며 시즌 4까지 제작된 인생 시뮬레이션 게임 〈심스〉! 이번 〈심스 4〉에서는 맥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직접 개발에 참여해 각 플레이어의 개성에 맞는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선보였다. 〈심스 4〉 찐팬이라면 게임도 하고, 시즌 핫 메이크업도 감상할 것.
 
 
 

Peony on Heart

부쉐론이 자유와 아름다움, 보호를 상징하는 작약으로  전세계 모든 이에게 희망을 전한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클레어 슈완의 아름다운 작약 스케치와 이를 브로치로 활용할 수 있는 3D 프린팅 디자인을 브랜드 웹사이트에서 누구나 다운로드할 수 있게 한 것. 불안한 현시대에 따스한 사랑의 씨앗을 심어보고자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했다고. 사람들의 가슴에 자유와 안녕의 꽃이 필 수 있길, 또 자연의 위대한 힘이 전달될 수 있길 바란다는 인사를 덧붙였다.
 
 
 
 설화수 윤조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 16만원대.

설화수 윤조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 16만원대.

Reboot M.E!

명실상부 최고의 윤조에센스가 힙한 감성 패키지로 변신했다!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보틀은 내장된 스티커로 마음껏 꾸밀 수 있으며, 제품을 담는 포장 패키지는 단청에 새겨진 문양을 일러스트 작가 사키(SAKI)의 바이브로 재해석해 한층 유니크해졌다.
 
 
 

New Bags

2020 프리폴 시즌, 첫선을 보이는 새로운 백을 소개한다.
Ferragamo’s Viva Bow
지난해 론칭한 비바 슈즈의 뒤를 잇는, 비바 보우 백. 비바 슈즈와 마찬가지로 1979년 살바토레 페라가모의 장녀 피암마 페라가모 여사가 창조한 하우스의  헤리티지 '바라' 슈즈 에서 영감을 얻었다. 숄더백, 크로스 백, 토트백 그리고 클러치로 연출 가능한 4 웨이 백이다.
 
Givenchy’s Antigona Soft
하우스의 상징인 안티고나 백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구조적인 아름다움은 유지한 채 유연함과 실용성을 주입한 안티고나 소프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Dior’s Bobby
무슈 디올의 반려견 ‘바비’의 이름을 딴 뉴 백! 클래식하고도 모던한 하프 문 형태가 우아한 바비 백은 블랙, 화이트, 캐멀 그리고 오블리크 패턴 4가지 컬러로 제안된다. 스몰, 미디엄, 라지 3가지 사이즈로 선보이며, 탈착식 스트랩을 활용해 숄더백, 크로스 백 또는 토트백으로 다양하게 연출 할 수 있다.
 
 
 
눅스 윌 프로디쥬스 멀티 드라이 오일 썸머 에디션 각각 4만9천원.

눅스 윌 프로디쥬스 멀티 드라이 오일 썸머 에디션 각각 4만9천원.

Summer Essential

오일이 겨울에만 필요하다고 누가 그랬던가! 집 밖은 덥고 습한데 안은 차가운 에어컨 바람 때문에 바람 잘 날 없는 여름 피부를 위해 꼭 필요한 것이 있다면? 바로 가볍고 산뜻한 눅스 오일. 얼굴뿐 아니라 보디, 헤어까지 모두 사용 가능한 데다 이번에는 프랑스 예술 학교 페닝겐과 컬래버레이션해 보기만 해도 큐티뽀짝이다.
 
 
 
딥티크 퍼퓸드 브레이슬릿 11만원, 브로치 14만5천원.

딥티크 퍼퓸드 브레이슬릿 11만원, 브로치 14만5천원.

Perfume Jewelry

작년 가을 출시돼 큰 인기를 끌었던  ‘레디 투 퍼퓸’이 컴백했다! 오벌  케이스에 내장된 끈을 원하는 길이만큼 잘라 골드 잠금쇠로 고정시키면 팔목에 은은한 향기를 발산시키는 브레이슬릿과 향 세라믹을 내장해 움직일 때마다  향기가 퍼지는 브로치 등 2가지  주얼리로 만날 수 있다.
 
 
 

Gucci’s Vision

지속 가능성에 대한 구찌 하우스의 비전을 담은 ‘서큘러 라인’의 첫 컬렉션, ‘오프 더 그리드’가 론칭한다. 자투리 나일론 및 제품 생산 과정에서 발생되는 여러 폐기물들을 업사이클링한, 재활용·오가닉·바이오 기반의 지속 가능성 소재로 제작됐다. 이 때 발생한 폐기물은 다음 생산에 또 다시 재이용할 계획이라고. 사회운동가로 활동 중인 배우 제인 폰다가 캠페인 모델로 선정되어 더욱 의미가 깊다.
 
 
 
(왼쪽부터)디올 디올쇼 아이코닉 오버컬 마스카라 4만5천원대, 디올 5 꿀뢰르 꾸뛰르 8만5천원대.

(왼쪽부터)디올 디올쇼 아이코닉 오버컬 마스카라 4만5천원대, 디올 5 꿀뢰르 꾸뛰르 8만5천원대.

Super-Hot

마스크 착용으로 눈만 노출되는 상황에서 가장 신경 써야 할 메이크업은 바로 아이! 여름과 겨울 사이 어떤 메이크업을 할지 고민이라면 디올이 제안하는 잔잔한 펄이 돋보이는 어스 룩, 은은한 누드 브라운 룩, 고혹적인 오렌지 다크 브라운 룩을 참고할 것. 여기에 하늘 위로 바짝 올라간 속눈썹이 킬링 포인트.
 

Keyword

Credit

  • Editor 하윤진 / 이병호
  • Digital Design 온세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