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앨범 발매를 앞두고 이효리에게 뮤직비디오 까메오 출연을 요청한 제시. 이에 이효리도 망설임 없이 응하며 의리 넘치는 언니의 면모를 보였다. 소문만 무성하던 ‘환불원정대’도 마침내 첫 회동을 가졌다니, 이제 ‘워맨스’파는 조용히 고개를 듭니다.
두 달 전 혜림을 위해 브라이덜 샤워를 열어준 원더걸스 멤버들. 이번엔 소희의 촬영장에 유빈이 직접 커피차를 보내며 다시 한번 우정을 돈독히 했다. 역시 한 번 원더걸스는 영원한 원더걸스!
과거 ‘케이콘’을 통해 친분을 쌓게 됐다는 두 사람. 근 10년을 알고 지내며 서로의 베프가 됐다. 맛있는 거 먹을 땐 대화 없이 음식에만 집중하고, 연락하면 바로 나올 정도라니 이건 더 볼 것도 없이 ‘찐친’ 맞구만!
아픈 한혜진을 위해 병문안차 방문한 ‘여은파’ 멤버들. 여느 때와 같이 화끈한 위로의 파티(?)로 한혜진의 기운을 북돋아줬다. 백 마디 위로의 말보다 평소처럼 함께 있어주는 게 얼마나 힘이 되는지 아는 사람은 다 알 거다. 이런 게 찐 우정 아이가?!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를 통해 절친이 된 두 사람. 얼마전에도 임수정이 선물한 꽃다발 사진에 이다희가 #럽스타그램 이란 해시태그까지 걸며 서로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않았다. 덕분에 팬들의 망붕지수는 폭발 직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