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싹쓰리 레트로 룩이 핫해

지금 가장 힙한 레트로 패션

BY최예지2020.07.30
유두래곤, 린다G, 비룡 세 명의 멤버로 이루어진 싹쓰리! 그들의 레트로 패션이 화제야. 싹쓰리는단순히 90년대, 2000년대 초 문화를 재현하는 것에 그치치 않고 지금 봐도 힙하게 재해석했어! 그들의 뉴트로 패션은 지금 당장 길거리에 나가도 가장 핫한 스타일이지.  
 
패션 업계 ‘콜라보 장인’으로 불리는 스파오에서 싹쓰리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기도 했어. 이틀만에 모든 제품이 완판됐대.  
 
1. 타원형 선글라스  
알이 작은 타원형 선글라스는 작년부터 꾸준히 유행의 조짐을 보인 아이템. 켄달 제너나 벨라 하디드 등 해외 패셔니스타들의 사랑을 받아 왔지. 쓰는 즉시 레트로 지수가 200프로 올라가는 센스 있는 아이템!  
 
젠틀몬스터 GW 003 01 발렌시아가 INVISIBLE OVAL SUNGLASSES
 
2. 크롭 탑  
린다G가 찰떡 소화한 비비드 컬러 크롭탑. 그녀처럼 팝한 컬러를 택하면 여름에 상큼함을 뽐낼 수 있을 듯! 크롭탑을 입을 때 하의로 오버사이즈 팬츠를 입어주면 길어 보이는 프로포션을 연출할 수 있어.  
 
CITYBREEZE 니니 데이지 크롭탑 BADEE SWLLOWTAIL BUTTERFLY CROP TOP
 
3. 버킷 햇  
레트로룩에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인 버킷 햇. 올여름 역시 다양한 소재와 패턴의 버킷 햇이 등장했지. 싹쓰리처럼 컬러감 있는 버킷 햇을 선택하면 룩에 포인트로 좋을 듯 해.  
 
MUDIDI 리버시블 플라워 버킷햇  캉골 버뮤다 캐주얼 0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