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s

뻔뻔 갑 매력남, 진짜 오정세

나 이런 사람이야!

BY송명경2020.07.30
오정세는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자폐 스펙트럼을 앓는 문상태 역으로 열연 중이다. 연기 장인, 디테일 천재인 줄로만 알았는데, 이번에는 그의 ‘인성’이 화제다.

 
지적장애를 앓는 첼리스트 배범준씨가 극중 상태의 모습을 보고 실제로 만나고 싶다고 했고, 이 사실을 오정세에게 전하자 바쁜 촬영 중에도 짬을 내어 함께 시간을 보냈다는 미담. 더 놀라운 점은 옷차림과 행동, 말투까지 모두 극중 ‘상태’의 모습으로 나타나 배범준 씨와 눈을 맞추고 함께 놀이기구를 탔다는 거다. 훈훈한 스토리와 더불어 오정세에 대한 관심도 폭발 중이다.
 

코스모 편집팀에서 ‘자아분열 인터뷰 장인’이라는 별명을 낳았던 유튜브 영상으로 오정세 본체를 좀 더 탐구해 보자!
영화 ‘킹키부츠’ 홍보차 코스모 촬영장을 찾은 오정세. 하루에 사인 500장씩 하는 셀럽의 하루를 선보였어! 화장실에서도 사인해 주는 찐 프로페셔널 배우.

썸네일
이건 꼭 풀 영상으로 보길! 오정세를 많이 찾는 이유는? 싸니까!(뻔뻔 갑). 한 마디 한 마디가 주옥같다…

우리 규태는요… 아련한 목소리로 ‘동백꽃 필 무렵’의 규태를 설명해 주는 본체 인터뷰.

역시 코스모 공식 자아분열 인터뷰 장인.

 
진짜 후회 안 할 꿀잼 영상들이니까, 풀 영상을 꼭 확인하고 정세 본체 덕질 길 걷길!
그리고 배우님….. 상태 연기는 좀 살살 부탁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