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록 예쁜 아이돌들의 '더듬이'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Beauty

이토록 예쁜 아이돌들의 '더듬이'

지금은 앞머리에만 밝게 하이라이트를 준 헤어스타일이 대세! 앞머리 블리치를 가장 힙하게 소화한 스타는 누규?

COSMOPOLITAN BY COSMOPOLITAN 2020.07.24
 

백예린

백예린

백예린

여름에는 청량한 블루 컬러가 진리! 백예린은 흑발과 극명하게 대비되는 파란 앞머리로 마치 만화 속 여주인공처럼 변신했다. 전체적으로 층을 많이 낸 긴 머리와 함께 어우러져 신비로운 느낌이 충만스~.

 

트와이스 채영

트와이스 채영

트와이스 채영

최근 컴백한 트와이스의 채영 역시 카키색 더듬이 헤어로 또 한 번 미모 리즈 갱신 중! 살짝 바랜 듯 낮은 채도의 컬러로 앞머리뿐 아니라 연결되는 목덜미 안쪽 모발도 소프트하게 염색했다. 양갈래로 ‘뿌까 헤어’를 연출해 귀여움까지 뿜뿜~

 

(여자)아이들 민니

(여자)아이들 민니

(여자)아이들 민니

여덕을 끌어모으는 대세 아이돌답게 더듬이 염색도 남다른 민니! 눈썹 위로 내려오는 일자 뱅 헤어 사이사이와 옆머리에  블리치를 넣었다.

 

레드벨벳 슬기

레드벨벳 슬기

레드벨벳 슬기

귀염귀염했던 소녀에서 이젠 독보적 분위기 미녀로 변신! 페이스 라인을 타고 내려오는 앞머리 소량을 보일 듯 말 듯 초록빛으로 물들여 다크 포스를 뽐냈다.

 

블랙핑크 제니

블랙핑크 제니

블랙핑크 제니

뭘 해도 제니가 하면 빛이 나! 이번에 그녀가 선택한 헤어는 흑발에 앞머리만 밝은 옐로로 탈색한 파격적 스타일. 특히 정규 앨범 재킷에서 보여준, 앞머리만 땋거나 컬을 넣은 대담한 스타일링은 힙스터 그 자체다.

 

모델 아이린

모델 아이린

모델 아이린

같은 더듬이 염색도 머리 길이에 따라 연출되는 느낌스는 천차만별! 모델 아이린은 칼단발에 헤어라인에만 금발 블리치를 더해 시크하게 소화했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