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이토록 예쁜 아이돌들의 '더듬이'

지금은 앞머리에만 밝게 하이라이트를 준 헤어스타일이 대세! 앞머리 블리치를 가장 힙하게 소화한 스타는 누규?

BYCOSMOPOLITAN2020.07.24
 

백예린

백예린

백예린

여름에는 청량한 블루 컬러가 진리! 백예린은 흑발과 극명하게 대비되는 파란 앞머리로 마치 만화 속 여주인공처럼 변신했다. 전체적으로 층을 많이 낸 긴 머리와 함께 어우러져 신비로운 느낌이 충만스~.

 

트와이스 채영

트와이스 채영

트와이스 채영

최근 컴백한 트와이스의 채영 역시 카키색 더듬이 헤어로 또 한 번 미모 리즈 갱신 중! 살짝 바랜 듯 낮은 채도의 컬러로 앞머리뿐 아니라 연결되는 목덜미 안쪽 모발도 소프트하게 염색했다. 양갈래로 ‘뿌까 헤어’를 연출해 귀여움까지 뿜뿜~

 

(여자)아이들 민니

(여자)아이들 민니

(여자)아이들 민니

여덕을 끌어모으는 대세 아이돌답게 더듬이 염색도 남다른 민니! 눈썹 위로 내려오는 일자 뱅 헤어 사이사이와 옆머리에  블리치를 넣었다.

 

레드벨벳 슬기

레드벨벳 슬기

레드벨벳 슬기

귀염귀염했던 소녀에서 이젠 독보적 분위기 미녀로 변신! 페이스 라인을 타고 내려오는 앞머리 소량을 보일 듯 말 듯 초록빛으로 물들여 다크 포스를 뽐냈다.

 

블랙핑크 제니

블랙핑크 제니

블랙핑크 제니

뭘 해도 제니가 하면 빛이 나! 이번에 그녀가 선택한 헤어는 흑발에 앞머리만 밝은 옐로로 탈색한 파격적 스타일. 특히 정규 앨범 재킷에서 보여준, 앞머리만 땋거나 컬을 넣은 대담한 스타일링은 힙스터 그 자체다.

 

모델 아이린

모델 아이린

모델 아이린

같은 더듬이 염색도 머리 길이에 따라 연출되는 느낌스는 천차만별! 모델 아이린은 칼단발에 헤어라인에만 금발 블리치를 더해 시크하게 소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