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올가을 당신의 심장을 뛰게 할 영화 8

영화는 계속된다.

BYCOSMOPOLITAN2020.07.23
수개월 동안,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으로 인해 전국의 많은 극장들이 문을 닫았고, 심지어 닫지 않은 극장들도 새로운 영화를 제한적으로 상영했다. 계속되는 사회적 거리두기에 몇몇 영화들은 스트리밍 서비스로 개봉했다. 
올봄 할리우드에서 선보였던 스트리밍 영화는 유니버셜 트롤 월드투어, 그리고 5월 극장 개봉을 앞두고 있었던 디즈니의 아르테미스 파울처럼 가족함께 볼 수 있는 어린이 영화였다. 그러나 제작사들은 아직 2020년에 히트작이 나올 수 있다는 희망을 접지 않고 있다. 아직 많은 좋은 영화가 스크린에 나올 준비를 하고 있다. 여기 2020년 가을 개봉 예정작들을 모았다.
 

A Quiet Place Part Il
9월 4일 (미국 기준)

코로나로 인해 연기되었던 존 크라신스키 감독의 영화 콰이어트 플레이스 2 가 오는 9월 영화관에서 개봉한다. 2편에서는 안전한 농장에서 소음, 킬러 외계인 등 많은 위협이 도사리고 있는 바깥 세상으로 나간 아보트 가족의 이야기를 다뤘다.  
 
The King’s Man 
9월 18일 (미국 기준)  
이 속편은 킹스맨 시리즈의 원작을 다뤘다. 많은 액션신과 패션, 그리고 매력적인 영국 남성들을 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다. 현실도피에 관한 내용이라 지금 이 시기 우리 모두가 생각하고 있을 주제를 다루고 있다.
 
Wonder Woman 1984
10월 2일 (미국 기준) 

원더우먼이 마침내 돌아왔다, 80년대의 패션과 함께 말이다.  
 
Candyman
10월 16일 (미국 기준)

조던 필은 1992년 같은이름의 영화의 후속편인 호러 프렌차이즈에서 이 신작을 썼다. 이 영화는 한 예술가가 카비니그린 인근 지역의 한 콘도에서 초자연적 능력을 가진 악당에 의해 공포에 떠는 92년도 영화 내용과 이어진다.  
 
The French Dispatch
10월 16일 (미국 기준) 
영상미를 중요하게 생각한다면, 프렌치 디스패치(캔자스 신문 프랑스 지국 이야기)는 꼭 봐야 한다. 웨스 앤더슨이 제작한 영화 인 만큼 즉 시각적인 (미적인) 부분은 당연히 최고일테고 , 티모시 샬라메가 등장한다. 
 
Black Widow
11월 6일 (미국 기준)  

5월 개봉예정이였던, 마블이 오랫동안 기다려왔던 영화 블랙 위도우가 코로나 여파로 인해 가을로 미뤄졌다. 사랑받을 자격이 충분한 캐릭터가 마침내 솔로 영화로 나왔다. 그리고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네번째 장을 펼쳤다.  
 
No Time to Die
11월 20일 (미국 기준)
대니얼 크레이그와 아나 드 아마스가 올 가을 새로운 제임스 본드 영화 "No Time to Die"를 위해 다시 뭉친다. 스파이 스릴러는 본드가 현역을 떠난 스펙터 사건이 일어난 지 5년 만이다. 자연스럽게, 그는 다시 스파이 생활로 돌아오게 됐다.  
 
Soul
11월 20일 (미국 기준) 
픽사의 최신 애니메이션 영화가 우리의 즐거움을 책임지기 위해 올 가을 찾아 올 예정. 이 영화는 한 중학교 음악 교사가 사고로 인해 영혼이 몸에서 나와 모든 영혼이 생을 시작하는 곳인 'The Great Before'에 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