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루클린 베컴&니콜라 펠츠, 우리 결혼해요 || 코스모폴리탄코리아 (COSMOPOLITAN KOREA)
Celebs

브루클린 베컴&니콜라 펠츠, 우리 결혼해요

시어머니 클라쓰가 빅토리아 베컴! 베컴가 첫째 아들의 결혼 소식.

김혜미 BY 김혜미 2020.07.15

베컴가의 첫째 아들 브루클린 베컴이 니콜라 펠츠와 약혼했다. 네 살 연상인 니콜라 펠츠와 브루클린 베컴은 1년 여간 열애를 했고,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해 커플 사진을 올리며 약혼 사실을 알렸다.
브루클린은 “2주 전 그녀에게 청혼했고 그녀는 흔쾌히 받아들였다”라는 글을 인스타에 공개했다. “나는 세상에서 가장 운이 좋은 사람이다. 나는 그녀에게 최고의 남편이자 훗날 최고의 아빠가 되겠다고 약속했다. I love you baby”라는 사랑 고백도 놓치지 않았다.
 
이에 대해 니콜라 펠츠도 애정 뿜뿜 회신을 했다. “당신이 나를 세상에서 가장 운이 좋은 여자로 만들어줬어. 너의 곁에서 여생을 보낼 수 있어서 너무 좋다. 너의 사랑은 나에게 가장 소중한 선물이야. 너무 사랑해. 이 사진을 잘 찍어준 하퍼에게 감사의 인사를!”
 

베컴 가족들 역시 이들의 사랑을 열렬히 지지하는 것으로 보인다. 빅토리아 베컴 역시 인스타를 통해 아들과 예비 며느리의 결혼을 축하했다. “모두 주목할 만한 뉴스! 이보다 더 기쁠 수 있겠는가! 많은 사랑과 일생의 행복을 기원하며 우리 모두 너희 둘을 응원해!”라는 축복의 메시지와 함께.  
 

Keyword

Credit

    에디터 김혜미
    assistant 임승현
    사진 브루클린 베컴 인스타그램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