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TV보다 더 꿀잼? 화끈한 언니들의 유튜브 채널 3

나혼산 멤버, 셀럽파이브, 이영자까지 TV 밖에서는 이러고 삽니다.

BY정예진2020.07.13

화사, 박나래, 한혜진의 여자들의 은밀한 파티

시작은 화사의 집이었다. 저 세상(?) 메이크 오버부터 시작해 조지나의 생일 파티를 거쳐 은밀함에서 화끈함으로 격상한 이 세 여자의 모임을 이제는 유튜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는 사실. TV에서 볼 수 없던 날 것(?)의 있는 그대로를 보여주는 덕분에 빵빵 터지는 것은 기본, 속시원한 사이다까지 느껴질 거다. 여자들끼리 노는 게 얼마나 재미있는지 구경만 하는데도 재미가 쏠쏠할 듯!
 

이영자와 김숙의 케이밥스타

실상 아이돌들이 가장 출연하길 기다린다는 프로그램 'K-밥 STAR(케이밥스타)'. 먹방 대모 이영자와 김숙이 아이돌을 위한 맞춤 레시피로 한 끼(보다 세 끼에 가까운 대식)를 제공한다. 여기에 먹방의 정석까지 전수하며 진정한 K밥심이란 무엇인지를 알려준다. 일단 압도적인 양부터 시선을 끄는 데다 대모 이영자만의 요리 비법까지 선보여 감탄을 자아낸다. 게다가 배불리 먹는 아이돌들의 모습을 보노라면 절로 엄마 미소를 짓게 될 거다.  
 

신봉선과 안영미의 선안 영향력 

안영미를 끝으로 마침내 한 소속사에 모두 모인 셀럽파이브. 신고식이라도 하듯 신봉선과 안영미를 주축으로 하는 새로운 콘텐츠가 시작된다. 좋은 습관을 만들기 위한 프로젝트 콘텐츠 ‘선안영향력’이 바로 그것. 첫번째 습관은 바로 독서다.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구독자들과 함께 미리 준비해온 책을 읽을 예정이다. 왠지 두 사람과 함께 읽으면 어려운 책도 술술 재미있게 읽힐 것 같지 않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