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하트시그널의 그녀들이 선택한 제주 여행지 4

올 여름 제주도로 떠난다면, 하트시그널 그녀들이 선택한 이 장소들로 향해보면 어떨까? 호감있는 상대와 함께라면 로맨틱 무드가 절로 피어날 거다.

BY김혜미2020.07.01

박지현’s PICK 감성 카페 이너프 
‘남프랑스’ 분위기의 애월 카페라고 소개된 이곳. 박지현이 김강열과 운명적 세 번째 데이트를 하게 된 이 장소는 바로 동화 속에 등장할 법한 감성적인 외관이 돋보이는 ‘카페 이너프’다. ‘It is good enough for today’라는 힐링 슬로건으로 운영되는 이곳은 커피, 디저트, 소품까지 감각적인 메뉴들을 만나볼 수 있다. 상큼 열매 머금은 아이스크림 메뉴부터 아이스크림 라떼까지. 맛은 물론 #먹스타그램 자랑용으로도 훌륭한 비주얼의 시그니처 메뉴들을 만나볼 것.
주소 제주시 애월읍 고성8길 31
연락처 064-743-0012
 

천안나’s PICK 비오토피아 방주교회
천안나가 고른 만남의 장소는 바로 ‘방주교회’. 포도호텔, 핀크스 클럽하우스 등 세계적인 건축가 이타미 준의 건축물이 한 데 모여있는 비오토피아 단지에 위치해있다. 바람과 물, 돌 등 제주의 자연을 재료로 하나의 유토피아를 조성한 그의 작품 세계를 온몸으로 느껴보는 즐거움은 매우 특별하다. 하나 더, 단지 내 포도호텔 레스토랑에 들르는 것을 잊지 말 것. ‘왕새우튀김 우동 정식’이 대표메뉴 중 하나.
주소 서귀포시 안덕면 산록남로 863
 

이가흔’s PICK 애월 맛집 하복
평소 ‘맛’에 일가견이 있는 이가흔이 선택한 제주도 맛집은 애월의 전복 맛집 ‘하복’. 애월의 해변을 배경으로 늘어선 야자수까지, ‘동남아’를 떠올리게 하는 이국적인 풍경으로 뷰 맛집이라 통하는 곳. 전복구이, 새우장덮밥, 갈비초밥, 돔베고기 등 제주도 제철 음식을 재료로 한 다채로운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주소 제주시 애월읍 애월북서길 52
문의 070-4543-2720
 
서민재’s PICK 만두 맛집, 장인의 집
평소 만두를 좋아하는 서민재&임한결이 함께 한 제주에서의 첫 식사는 만두맛집 ‘장인의 집’. 이름부터 장인의 포스가 풍겨나오는 이곳은 가마솥에서 매일 매일 끓여낸 한우사골육수를 재료로 한 깊은 맛의 국물. 여기에 제주 흑돼지와 비트, 보리, 문어 등을 활용한 제주식 수제 만두를 넣은 아주 특별한 만두 요리를 선보이는 곳이다.  
주소 제주시 애월읍 애월리 399-1
문의 064-799-1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