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잘 비우고 잘 채워야 홈트의 완성!

집콕 생활로 ‘홈트족’이 늘어나면서 운동 효과를 한 단계 상승시키는 부스터 아이템이 대세! 공간 활용도는 물론 가성비까지 뛰어난 다음 아이템들로 건강한 생활 습관을 유지해볼 것.

BYCOSMOPOLITAN2020.06.16
 
 
아라티 30봉 12만9천원

아라티 30봉 12만9천원

빵빵한 부기 자가 클렌징
풍선처럼 부푼 배와 퉁퉁한 종아리 등 아무리 운동해도 유독 살이 빠지지 않는 부위는 독소가 쌓여 생긴 부기일 가능성이 높다. 이때는 염증을 일으키는 독소를 빼주는 부기 완화 전용 티를 물에 우려 마시면 운동 루틴에 더하면 훨씬 도움이 될 것. 효소 성분이 혈관 속 염증 인자에 반응하고 중성지방의 체내 흡수를 억제해 몸의 자정 작용을 돕는다.
써봤더니 달달하면서도 고소한 맛이라 평소 티를 즐기지 않음에도 수시로 마시기 좋았다.
이런 사람에게 딱! 만성 부기에 시달리고 초저녁만 돼도 기운이 달린다면.
 

 
퓨리카 뮤신 글로우 10포 3만8천원

퓨리카 뮤신 글로우 10포 3만8천원

쏙 빠진 수분 파워 업
운동하면서 땀을 흠뻑 쏟아내면 몸속의 에너지와 수분이 바닥날 때가 많다. 이때 수분을 다시 보충해주지 않으면 피부가 바짝 건조해지면서 노화가 가속화될 수 있으니 주의! 수분 충전과 피부 재생에 효과적인 보습 젤리를 운동 직후 한 포씩 섭취하자. 아무리 몸을 가꾼다 해도 피부가 쭈글쭈글해 보인다면 건강함과는 반대의 아이콘이 될 수 있으니까.
써봤더니 은은한 골드 키위 맛이 나는 달달한 젤리로 운동 직후  당 충전하기에 그만.
이런 사람에게 딱! 노화의 주범인 활성산소를 마구 뿜어내는 유산소 운동러.
 

 
파지티브호텔 지중해 그린민트 1만7천5백원

파지티브호텔 지중해 그린민트 1만7천5백원

우쥬라이크 헬스 드링크?
운동 30~90분 전에 섭취하는 카페인과 녹차 카테킨 성분은 체지방 소모와 지구력 향상에 도움이 된다는 사실! 2가지 성분을 알차게 압축해놓은 파우더를 생수에 잘 섞어 수시로 마시면 운동 중에도 땀이 흠뻑 나면서 체내 노폐물이 원활하게 배출된다.
써봤더니 진한 녹차에 레몬즙을 한 스푼 더한 상큼한 맛이라 굿.
이런 사람에게 딱! 매일 규칙적으로 하고 있는 운동의 효과를 한 단계 업시키고 싶다면.

Keyword

Credit

  • Editor 송가혜
  • photo by 최성욱(제품)
  • assistant 김하늘/박지윤
  • Digital Design 권형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