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즈 오일 세럼으로 피어나는 핑크빛 실크 피부

#코.리.언(코스모 리뷰하는 언니들) 100인 품평단의 리얼 후기! 갓 피어난 장미 꽃잎처럼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를 원한다면 프레쉬 ‘로즈 딥 하이드레이션 오일-인퓨즈드 세럼’에 주목하자.

BYCOSMOPOLITAN2020.06.05
답답한 마스크 착용과 미세 먼지 수치 ‘나쁨’이 지속되는 요즘. 이럴 때 우리의 피부는 더욱 건조해지고 유수분 밸런스 붕괴로 인한 트러블이 나기 십상이다. 이런 악조건 속에서도 장미 꽃잎처럼 부드럽고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원한다면, 프레쉬의 신제품 로즈 딥 하이드레이션 오일-인퓨즈드 세럼에 주목하자. 100명의 코스모 품평단도 인정한 세럼이니까.
프레쉬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이 리퀴드 타입 오일 세럼은 워터와 오일, 두 개의 층이 황금 비율로 이루어져 깊은 수분감과 영양을 동시에 제공하여 유수분 관리에 효과적이다. 즉각적인 수분 충전뿐 아니라 사용 후 참여자 95%가 유수분 밸런스를 느꼈다고 답했고, 피부 수분 및 영양 개선을 느꼈냐는 질문에는 97%가 만족한다고 답했다. 또한 오일이 있음에도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어 사계절 내내 사용하고 싶다는 의견과 수분감이 오래 지속된다는 의견이 높았다. 신선한 장미에서 추출한 깊은 수분과 영양을 담은 프레쉬 ‘로즈 딥 하이드레이션 오일-인퓨즈드 세럼’으로 그 효과를 직접 체험해보자.
 
 HOW TO USE
프레쉬 로즈 오일-인퓨즈드 세럼을 효과적으로 사용하고 싶다면 3, 3, 3 법칙을 기억할 것!  
1 SHAKE SHAKE SHAKE
3회 흔들어 유수분층을 골고루 섞어준다.
2 DROP DROP DROP
손바닥에 3회 떨어뜨려준다.
3 PAT PAT PAT
얼굴 중앙에서 바깥쪽으로 이동하며 3회씩, 마지막으로 턱과 이마를 3회씩 두드려 마무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