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로 간 아이돌들 |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COSMOPOLITAN KOREA)

끼와 세계 무대 경험을 내세운 아이돌들의 뮤지컬 진출 러시는 계속된다. 마스크와 건강 상태 문진 등 방역 수칙 준수는 필수!

엑소 디오∙시우민 & 구구단 세정의 〈귀환〉

엑소 디오엑소 시우민구구단 세정
군 복무 중인 월드 스타, 엑소의 디오와 시우민이 한 뮤지컬에 동시 캐스팅돼 과열 조짐까지 보이고 있는 육군 본부 주관 뮤지컬. 한국전쟁에서 희생한 13만3천여 위 전사자의 유해 발굴이란 신선한 주제로 깊은 울림을 주는 내용. 가창력, 댄스 모두 유명한 구구단 세정도 여군 ‘해성’ 역으로 뮤지컬에 데뷔해 열연을 보여줄 예정. FT아일랜드 이홍기, 인피니트 성열, 구 워너원 윤지성 등도 출연하는 등 어느 민간 제작 뮤지컬보다도 배우진이 호화롭다.
공연-6월 4일~7월 12일 우리금융아트홀
예매-5월 19일~

슈퍼주니어 규현의 〈베르테르〉

슈퍼주니어 규현

슈퍼주니어 규현

트위터 @SJofficial
5년 만에 뮤지컬 배우로 복귀, 〈베르테르〉의 20주년 기념 공연에 주인공 ‘베르테르’ 5명 중 한 명으로 발탁돼 걸출한 가창력과 연기력을 선보인다. 괴테의 소설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이 원작인 뮤지컬로 현악 오케스트 선율과 엄기준, 카이, 나현우, 유연석, 규현 톱 배우들의 연기가 조화를 이루는 명작. 사랑에 대한 순수한 열정을 간직한 주인공 ‘베르테르’는 ‘롯데’를 향한 애정과 슬픔, 절망 등을 복잡다단하게 표현해야 하는 배역.
공연-8월 광림아트센터 BBCH 홀
예매-미정

뉴이스트 렌∙아스트로 MJ의 〈제이미〉

뉴이스트 렌아스트로 MJ
실화가 바탕인 영국 원작 뮤지컬. 셰필드 초연 후 웨스트엔드에서 공연 중인 오리지널의 맛을 그대로 살린 아시아 최초 레플리카 버전. 렌과 MJ는 드랙퀸이 꿈인 17세 고등학생 ‘제이미’를 열연하게 돼 분장, 댄스, 연기 등 파격 변신에 팬들의 기대 만발. 평소에도 흥이 넘치는 렌과 파워 가창력 아스트로의 메인보컬 MJ 캐스팅이 주인공 ‘제이미’ 역과 찰떡이라는 평이다. 이미 뮤지컬 배우로 자리를 굳힌 조권과신주협도 동시 캐스팅됐다.
공연-7월 4일~9월 11일 LG아트센터
예매-5월 14일~

산다라박의 〈또! 오해영〉

산다라박

산다라박

방송인으로 왕성하게 활동 중인 산다라박이 뮤지컬 배우로도 변신. 드라마가 원작인 〈또! 오해영〉은 두 명의 ‘오해영’과 옆집 남자 ‘박도경’의 오해에서 비롯된 소동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로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엄마와 함께 보고 싶은 추천 공연’ 1위로 꼽힌 작품. 능력과 미모를 겸비한 엄친딸 ‘또해영’은 마음 속 깊은 곳에 비밀을 숨기고 있는 인물이다. 뮤지컬 첫 작품이지만 투애니원 멤버로서 큰 무대 경험이 많은 산다라박인 만큼 연기력, 가창력 모두 중견만큼 안정적이란 평.
공연-4월 10일~5월 31일 서경대 공연예술센터
예매-예매 중

유키스 이준영의 〈스웨그에이지 : 외쳐, 조선!〉

유키스 이준영

유키스 이준영

트위터 @LEEJUNYOUNG_TWT
유키스 미니 9집부터 합류한 준이 본명 이준영으로 배우 활동 중. KBS의 아이돌 경연 프로그램 〈더 유닛〉에서 춤, 노래, 외모 등 모든 면에서 압도적 우승을 하고 프로젝트 그룹 UNB로 활동 후 작년 창작 뮤지컬 〈스웨그에이지: 외쳐, 조선!〉에 캐스팅된 2년차 뮤지컬 배우. 가상의 조선 시대에 15년간 금기인 시조로 활동하는 ‘골빈당’의 ‘단’ 역할로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폐막이 며칠 안 남았으니 서두를 것!
공연-2월 14~5월 24일
예매-예매 중
끼와 세계 무대 경험을 내세운 아이돌들의 뮤지컬 진출 러시는 계속된다. 마스크와 건강 상태 문진 등 방역 수칙 준수는 필수!